오락 · 5월 7, 2021

ut 나이지리아에 공공부문 의사들은 한달동안 정학을 했습니다

ut 나이지리아의 공공부문 의사들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다는 두려움과 함께 한달간의 파업을 중단했습니다. 치명적인 열대 질병은 이미 명을 죽이고 명을 감염시켰습니다. 라고스 에볼라의 다른 질병은 올해 초 기니에서 발생한 이래로 적어도 사망자와 감염자 이상을 주장해왔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아프리카 국가들은 전염병의 규모에 맞서 싸웠다고 합니다.

그 바이러스를 발견한 과학자들은 두 명의 감염된 미국인들에게 실험용 약이 아프리카 희생자들에게도 사용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런던 위생 및 열대 의과 대학의 피터 피오트 소장 명 중 한 명은 아프리카 쿠라고 말했습니다.미국 회사 Mapp 제약 에볼라에 의해 만들어진 ZMapp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와 같은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그것은 심각한 열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최악의 경우에는 멈출 수 없는 출혈을 일으킵니다.

그것은 체액과 접촉을 통해 전염되며 환자를 돌보거나 함께 사는 사람들은 스페인이 가장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스페인도 로마 카톨릭 성직자인 미겔 파자르테스트의 한 해 동안 집으로 날아갔습니다.목요일 전염병의 첫번째 유럽인 희생자는 그의 상태가 안정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베리아 대통령 Ellen Johnson Sirleaf는 라이베리아가 가장 확진된 감염 부대를 가진 시에라리온에서 우리 주의 생존을 위해 필요한 특별한 조치를 취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특정한 권리가 중단되기를 기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라 환자들을 치료하는 병원들을 경비하기 위해 보내진 군 대변인은 나이지리아에서의 발병이 기니 라이베리아와 시에라리온에서의 발병에 비해 경미하다고 말했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로 빽빽하게 채워진 이 구글 검색 상위 도시는 열악한 의료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관리자들은 만약 라고스가 전염병의 증가를 본다면 그것은 재앙을 피하기 위해 운영되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닌은 그것이 에볼라이크 증상을 가진 두 명의 환자를 격리시켰고 그 두 사람이 맞는지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감염 K입니다.안데르스 포그 라스무센 IEV AFP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사무총장은 목요일 키예프를 방문한 러시아에 벼랑 끝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했고 러시아가 동쪽에 있는 분쟁에 군대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는 우려가 고조되자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천명했습니다.

그의 방문은 도네츠크의 주요 반란군 요새의 중심지가 개월간의 전투중에 처음으로 지속적인 폭격을 받고 그 지역 주위에 명의 민간인이 죽임을 당했을 때 왔습니다. AFP 저널리스트는 또한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반군 점령지 상공에서 낮게 비행하면서 격추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발과 공중에서 충돌한 후 추락했습니다.

국제 전문가들이 계속되는 충돌로 인해 그곳에서의 작업을 중단한 다음날 말레이시아 항공 MH의 추락 현장 주변에서 국제선 조종사가 낙하산을 타고 낙하산을 타고 탈출하는 것이 목격되었고 한편 러시아는 미국으로부터의 식품에 대한 전면 금수 조치를 발표함으로써 서방의 제재를 처벌하는 것에 반격했습니다.

Es와 유럽 연합 그리고 비행기들이 그것의 항공 공간을 가로지르는 것을 금지하는 위협 Rasmussens의 방문은 나토가 모스크바가 옛 소련 이웃 국가인 Rasmussen과 국경에서 약간의 군대를 집결시켰다고 비난한 바로 다음 날 나왔습니다. Rasmussen은 나토가 그들에게 조언자들과 함께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보증했습니다. 러시아 침략에 대한 원조도요오늘날 우크라이나의 자유와 미래는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계속 불안정하게 만드는 대신에 서구는 러시아가 동부 우크라이나의 반란을 지원하고 선동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