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Natural H에서 Paul Barretta 고생물학자를 연구합니다.

런던에 있는 자연사 박물관의 고생물학자인 폴 바렛을 연구합니다. 또한 그들이 무리지어 사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고 뜻밖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 이후로 공룡에 대한 약간의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진술서에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롭고 초기의 세금으로부터 왔다는 사실은 우리가 공룡의 다른 그룹들이 언제 진화했는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약간의 틈을 메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 유골들은 이전에 공룡들에게 너무 인색하다고 생각되었던 베네수엘라 안데스 지역의 라 퀸타지질 형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화석화된 증거는 Laquintasaura가 두 뒷다리로 걷고 그것의 꼬리와 함께 약 미터의 길이와 그 넓이의 약 분의 의 엉덩이에 있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그것은 주로 식물성 식물이 양치류를 좋아한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것의 이빨의 굴곡진 끝은 그것이 또한 곤충과 다른 작은 먹이를 먹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디스코에 항상 흥분됩니다.

매우 새로운 공룡 종이지만 라킨타사우라와 함께 많은 놀라운 첫번째 종들이 있습니다. Barrett은 단지 그것의 나이의 공룡들의 분포를 확장시킬 뿐만 아니라 그것은 그들의 초기 진화와 행동을 이해하는데 중요하다.

그것은 남아메리카의 북쪽에서 발견된 최초의 새로운 공룡 종입니다.화석연대는 고대 뼈들을 포함하는 바위 안에 있는 작은 결정들의 잔류 방사능을 분석하는 것을 포함하는 기술로 결정되었습니다.파리 AFP 아스피린의 매일 장기 복용량은 수요일 발표된 연구의 개요에 따르면 소화관의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스피린은 장 위암과 식도암으로 인해 발병하고 죽는 위험을 크게 줄여줍니다.그들은 아스피린을 수년간 복용하는 것이 대장암 사례를 약 까지 구글 서치 엔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식도암과 위암 사망률은 만큼 감소했고 이러한 혜택을 얻기 위해 사람들은 적어도 년 그리고 아마도 몇 년 동안 매일 mg의 복용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처음 년 동안 아스피린을 복용하는 동안 어떠한 이익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스피린은 심장혈관 질환에 대항하는 싸움에 오랫동안 고려되고 또한 유명한 항암 효과에 대해 조사되었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다시 방패가 될 수 있다는 넓은 증거를 토한 첫번째입니다.

과학자들이 말한 이러한 종류의 암입니다.유럽 암 저널인 Oncology의 연보에 발표된 연구는 런던 퀸 메리 대학의 암 예방을 위한 센터의 Jack Cuisick 교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것은 아스피린 항암 효과를 탐구하는 임상 실험과 다른 연구들보다 더 많은 것을 조사하였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만약 모든 나이든 사람들이 매일 아스피린 포드를 복용하기 시작한다면 우리의 연구는 보여줍니다.적어도 몇 년은 암 뇌졸중과 심장마비의 숫자에 퍼센트가 감소될 것입니다.

그리고 대략 퍼센트가 보도자료에서 말했습니다.어떤 원인에 의한 사망의 총수는 또한 년의 기간동안에 약 퍼센트 더 낮아질 것입니다.

아스피린 사용의 이익은 암으로 인한 사망의 감소에 가장 눈에 띌 것입니다.그 연구는 소화관에서 소화성 궤양과 출혈과 같은 아스피린 잠재적인 부작용의 매일 복용하는 것에 단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적은 수의 노인들에게서 출혈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가 아스피린을 복용하고 최대 복용량에 대한 올바른 복용량을 결정함으로써 가장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를 보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보호 효과를 최소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