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es와 소비자는 그것의 온라인과 모바일 서비스에 있습니다. The compa

온라인과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 지난 달 에머스 앱에 따르면 회사는 구글에 가입하면서 올 상반기에 거래에 대한 지출을 배 이상 증가시켜 수십억으로 늘릴 것입니다.

창업 웹사이트인 Palo Alto California에 기반을 둔 Emu의 인수는 Tinker Square Inc.의 뒤를 잇습니다.

모바일 메시징 페이스북에서 훨씬 더 큰 거래 올해 초 가장 큰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는 약 억에 WhatsApp Inc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구글은 이미 달력 지도와 이메일을 포함한 모바일 장치와 통합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나우라고 불리는 안드로이드 A 서비스는 통합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쇼핑 목록이나 교통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 알림 메시지를 보냅니다.

예를 들어 Boston에 기반을 둔 Director는 기업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계속 도울 것이고 곧 회사가 자신의 사이트에서 말한 사용자에게 무료일 것입니다. YouTube 비디오 공유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시작은 잉크가 된 것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Googles 광고 라인업의 주요 부분 Googles 매출의 퍼센트 이상이 작년 Bloomberg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나왔습니다.워싱턴 AP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아프리카 유산을 육성하기 위한 전례 없는 수요일 정상회담을 마치면서 아프리카를 미국 기업의 성장시장으로 선포했습니다.

이 정상회담은 또한 출범한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에게는 드문 워싱턴 복귀를 의미했습니다. 백악관을 떠난 후 백악관에서 미셸 오바마 여사와 함께 아프리카 지도자들의 배우자를 위한 하루 동안의 행사를 주최한 이후 아프리카의 공중 보건 문제를 최우선 과제로 삼은 억 에이즈가 지금 달라스에 살고 있는 부시 대통령은 말했습니다.ar of politics 물론 첫번째 부인 정상회담은 구글 메타 태그 만들기 한 가지입니다. 오바마가 부시의 대표적인 에이즈 프로그램을 계속하는 동안 그는 또한 그의 유산을 쌓는 아프리카 이니셔티브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 주 미국 아프리카 정상들은 아프리카 국가들보다 더 많은 국가들로부터의 리더들을 모이게 한 것이 그 노력의 초석으로 여겨졌고 오바마는 그 모임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일간의 정상회담의 종료를 알리는 기자 회견에서 오바마 대통령은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 경제국들의 본고장인 아프리카와 미국의 사업 관계를 증진시키는 데 중점을 둔 대부분의 정상회담은 그들이 항상 강하고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미국에서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eclass 그러나 논의의 마지막날은 경제 성장을 저해할 수 있는 도전들을 강조했습니다. 서아프리카에서 치명적인 에볼라 바이러스의 현재 발생을 포함한 가장 긴급한 문제들중 건강 위기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오바마는 영향을 받는 나라들의 공중 보건 시스템이 o에 의해 압도당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미국은 환자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격리시키는 데 그들의 노력을 집중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은 또한 북아프리카와 사헬의 극단주의가 이 지역을 불안정하게 할 수 있다는 미국의 우려를 암시하는 테러와 인신매매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아프리카 국가들과의 안보 협력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미 변덕스러운 지역.

전 세계는 아프리카에서 평화 유지의 성공에 이해관계가 있습니다. 오바마는 좋은 통치에 관한 아프리카 지도자들과 회의를 소집하기 전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