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CIA 문서 덤프에 포함된 보고서가 어떤 방법을 보여주든요

CIA의 문서 덤프에 포함된 보고서는 이란의 최대 라이벌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의 수니파 극단주의자가 어떻게 이슬람 세계를 가로질러 그의 궁극적인 적인 미국 시아파 세력과 협력하기 위해 종교적인 분열을 볼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누구든 미국을 치기를 원하는 사람은 그를 지지하고 그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그들의 솔직하고 분명한 미사여구를 읽는 보고서는 워싱턴에 본부를 둔 민주당 방위 재단에 의해 지원된 출판물인 롱 워 저널에 의해 발표된 보고서의 사본을 검토했습니다. 그것은 이란의 맹렬하게 비판적이고 세계 강대국들과의 핵 거래에 회의적입니다.

CIA는 롱 워 저널에 장기 워 저널에 일찍 접근했습니다.o 자료 공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란의 핵협상을 재인증하는 것을 거부하고 선거에서의 러시아 간섭에 대한 조사에 대한 국내의 압력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그 문서는 CIA의 공개에 포함되었고 온라인으로 수요일에 사용 가능했습니다. CIA는 그 파일에 대한 경고를 나중에 발표했습니다. 테러조직으로부터 자료를 압수했기 때문에 모든 악성코드가 제거되었다는 절대적인 보장이 없습니다.

CIA는 기술적인 문제가 해결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파일을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목요일 아침 파일을 완전히 다운시켰습니다.

우리는 그 자료를 즉시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IA는 서명되지 않은 페이지 보고서가 이슬람력 연도에 사이트맵 날짜가 적혀있고 이란과의 관계에서 알카에다의 역사로 보이는 것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은 알 카에다 전사들에게 돈과 무기 그리고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했고 사우디에서 미국의 이익을 공격하는 대가로 레바논에 있는 헤즈볼라 수용소에서 훈련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rabia 이것은 미국 정부 위원회가 제공한 계정과 일치합니다. 미국 정부 위원회는 이란 정부 관리들이 수단에서 알카에다 지도자들과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알 카에다 무장세력이 나중에 시아파 무장단체 헤즈볼라로부터 레바논에서 훈련을 받았다고 말했는데 헤즈볼라는 오늘날 미국 검찰에서도 알 카에다의 재입국을 주장했습니다.이란과 헤즈볼라는 알카에다 트럭 폭탄테러 이후 이란과 헤즈볼라를 기소했습니다.

알 카이다를 포함한 미국인들을 포함한 미국인들을 이란 편을 드는 수니파 극단주의자들이 시아파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적대감을 고려할 때 오늘날에는 이란과 동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소련에 대항한 단 한명의 전투기에 의한 선택권은 걸프전 동안 미국 군대를 유치하는 극보수 왕국에 대한 그의 반대 때문에 사우디 아라비아와 함께 떨어졌습니다.

한편 이란은 중동에서 증가하는 미국의 군사 확장에 대해 점점 더 불안해졌습니다. 알 카에다와 이란 사이의 관계수니파 시아파 사단이 테러 작전에 있어서 반드시 극복할 수 없는 장벽을 만들지는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위원회 보고서는 뉴욕 세계 무역 센터와 워싱턴에 있는 펜타곤에 대한 월 공격이 그들의 통행권에 우표를 받지 않고 알 카에다 무장세력이 국경을 통과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라고 나중에 말할 것입니다.ports 또는 비자발급은 page report에 따르면 카라치 파키스탄의 그것의 영사관에서 미리 얻어진 것입니다. 그것은 조직들을 의심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들은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이란 정보요원과 접촉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미국의 지식과도 일치합니다. 또한 통과된 월에 소위 근육 납치범들 중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