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하프는 러시아가 원조를 전달하기 위한 협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하프 대변인은 러시아가 ICRC가 우크라이나 국경지역에 원조를 전달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으며 미국은 우크라이나로부터 원조의 도착을 촉진하고 루한스크에 원조를 전달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그 원조는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배달을 위해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우크라이나에서 ICRC가 보관과 책임을 지는 적절한 통관 절차를 통과하고 적어도 Kharkiv 지역에 있는 우크라이나 정부에 의해 통제된 국경 건널목에서 선적을 받는다는 것을 덧붙였습니다. 두 이웃들 사이의 긴 국경은 현재 반군 손에 있습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 제안을 지지합니다.

하프는 러시아 당국이 트럭들이 아기 음식에서 휴대용 발전기까지 거의 미터 톤의 화물을 싣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텔레비전 이미지는 러시아 정교회 성직자가 붉은 십자가를 지운 트럭에 성수를 뿌리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번호판을 트럭에 싣고 우크라이나 대표들을 적십자 직원들과 함께 트럭에 태워야 한다는 키예프가 지정한 검문소를 통해 호송차가 자국 영토로 진입해야 한다는 우크라이나측 요구에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고 말했습니다.국경에서 트럭을 내리고 전세 차량에 화물을 싣는 아이디어는 논의되었지만 비용상의 이유로 거절당했습니다. Baleryy Chaly 우크라이나 대통령 행정부의 부 책임자는 주요한 불안을 면한 Kharkiv와 Belgorod 지역 사이에 적절한 환승 지점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남쪽 Chaly는 적절한 허가없이 우크라이나로 인도주의적 물품을 가져가려는 어떠한 시도도 공격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분쟁으로 인해 루한스크 지역에서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이 키예프에 러시아가 개입된 것으로 보여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러시아 모스크바의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영토에 있는 일방적인 러시아 임무에 의해 촉발된 강한 두려움을 강조했다고 말한 화요일 모스크바에 그들의 충성을 일관되게 표현해 온 분리주의 반군 세력으로부터 협조를 확실히 하기 위하여 요구됩니다.

어떠한 임무도 푸틴에게 말했습니다. 파리에서의 성명에 따르면 다자적이고 ICRC와 우크라이나의 합의를 가지고 있는 것은 나토의 오아나 룽게스쿠 대변인이 우크라이나 정부의 공식적인 명시적 동의와 승인 없이는 어떠한 인도주의적 개입도 용납될 수 없고 불법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서구 동맹도 말했습니다.

러시아 군사작전의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우크라이나 국경 나토에 근접한 러시아에서 온 수천명의 전투준비 병력이 추가 개입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카르멘 로메로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친러시아 baidu 검색 엔진 분리주의자들과 우크라이나 정부 사이의 싸움은 루한스크를 그 지역에 상처를 입혔습니다.

전전인구가 있었던 에벨홀드 수도는 화요일 당국이 루한스크가 사실상의 봉쇄 하에 있는 날 동안 도시 거주자들이 전기나 물 공급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는 계속해서 파괴되고 있고 식량 의약품과 연료의 전달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시의회는 루한스크가 여전히 단절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