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콩고 동부에서는 이번주 초에 이탈리아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콩고 동부에서는 이번주 초 이투리 주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적어도 사람들이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압달라 페네 음바카 주지사는 토요일 실종된 사람들과 가옥이 파괴되고 토라 마을에서 수요일 산사태로 시신만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 앨버트 호를 따라요주지사는 구조 및 복구 노력을 통해 국제사회에 긴급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매년 콩고에서 많은 사람들이 형편없는 개발의 결과로 죽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광산이나 수역 근처에 집을 짓고 토사 침식과 홍수로 인한 재난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APT 최고 책임자입니다.

토요일 일본 아사히신문은 미국 태평양사령부의 해리 해리스 사령관이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한국에 머물 것이며 한국 국방부와 만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송영무 국방부 장관과 정경두 해리스 합참의장도 합동으로 한국을 시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사이신문에 따르면 미 군사훈련인 을지프리덤가디언 UFG훈련은 월요일부터 시작해 항구도시인 부산을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리스 사령관이 미국의 미사일 방어막 사드 해리스 배치 완료를 한국에도 요청할 것으로 보인다고 네이버 웹 사이트 최적화 조지프 던포드 해병대장이 덧붙였습니다.

이번 주 초에 이틀간 한국을 방문했던 미국 합동참모본부의 의장의 e는 또한 미국 하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인 에드 로이스 RCA도 서울을 방문할 것이고 한국 관리들에게 북한에 대해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할 것이라고 보도했고 한편 일본 교도통신은 보도했습니다.

미국 전략사령부의 존 하이텐 공군 사령관도 이달 말에 한국과 일본을 방문해 북한의 핵 위협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바르셀로나 AFP통신 스페인 쌍둥이 테러 용의자들은 공포로 갈가리 찢긴 가족들의 고통스러운 세부사항이 드러났을 때 운전사가 그의 아내와 어린 아이들 앞에서 그의 밴을 들이받았을 때 살해당했다고 말했습니다.도보로 달아나기 전 목요일 바쁜 라스 람블라스 대로에 모인 군중들은 경찰이 금요일 이른 시간에 두 번째 공격으로 Cambrils의 카탈루냐 해변 휴양지에서 보행자들을 쓰러뜨린 것으로 의심되는 명의 테러리스트들을 사살하고 스페인이 치명적인 폭력으로부터 벗어나자 다른 명을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모로코 국적으로 살해된 용의자 중 명을 체포했습니다.

무사 오우카비르 사이드 알라와 모하메드 히차미 경찰은 금요일 체포된 명과 신원이 확인된 명의 용의자들이 테러에 연루되었을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명 중 명은 알카나르 마을의 한 주택에서 폭발로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저녁 바르셀로나에서 남쪽으로 마일 떨어진 더 큰 계획 처음에 무작위 가스 폭발 경찰로 취급된 경찰은 그 집의 거주자들이 아마도 가스통을 사용하는 차량 폭탄을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믿고 나중에 그 폭발을 바르셀로나 공격과 연결시켰습니다. 그리고 경찰이 미끌어뜨린 수십 개의 폭탄들을 제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