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최근 몇달동안 몇몇 치명적인 수인성 질병은 f입니다.

최근 몇달동안에 그러나 치명적인 수인성 질병은 억제되지 않았습니다. 월에 우리는 그것이 연말까지 케이스에 도달할 것을 두려워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 의심스런 케이스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AFP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통제되지 않는다고 그가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ined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은 이번 주 초에 사람들이 그 질병으로부터 지금까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속도는 약간 느려졌지만 지난 주에 걸쳐 그것은 다시 증가했습니다. Mardini는 여전히 매일 그 나라에 등록되고 있는 의심 사례들이 있습니다. 콜레라가 보통 쉽게 예방할 수 있는 질병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그 숫자는 더욱 비극적입니다. 그것은 예방 가능한 질병에 대한 최악의 건강 위기입니다. 현대 시대에 Mardini는 UN 인권 위원회 옆에 있는 회의에서 말했습니다.WHO는 전국적으로 깨끗한 물과 단절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악화되는 위생 및 위생 상태로 인해 질병이 급속히 확산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국가의 보건 시설의 절반도 안 되는 사람들이 기능하고 있습니다. 많은 보건 근로자들은 거의 년 동안 급여를 받지 못했으며 필요한 약의 비율도 받지 못했습니다.

유엔 추산에 따르면 민간인이나 전투원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예멘 내전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한 마디니가 말했습니다. 화요일 마닐라에서 발생한 큰 폭풍으로 인해 학교 사무실과 기업들이 홍수를 일으켜 적어도 명이 사망하고 명이 실종되었다고 합니다.

폐쇄 마닐라 교외에서 폭우가 쏟아진 강물에 익사한 한 살배기 소녀와 필리핀 수도 남동쪽 산사태에 의해 짓눌린 개월 된 아기가 희생자들 중 한 명이 사망자와 실종자 대부분은 정부의 위험 경고에도 불구하고 확인된 위험 지역에서 살도록 강요된 가난한 사람들이라고 현지 관리들이 말했습니다.폭풍우동안 에이스 우리 지방 당국은 그들의 장소가 산사태에 매우 쉽다고 지속적으로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머물기를 주장했습니다.

민방위 장교 로니 마테오는 비가 마닐라 바로 동쪽의 두 대 형제들을 치명적으로 매몰시킨 산사태를 일으킨 후였습니다.몇몇 사람들을 수도 외곽의 가슴 깊은 물 속을 거닐게 한 열대성 우울증은 매년 그러한 폭풍에 대해 지속되는 동남아시아 열도를 강타한 가장 최근의 것이었습니다.

마링이라고 이름 붙여진 폭풍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기 전 검색 엔진 최적화 마케팅 루손섬을 가로질러 마닐라 바로 옆을 지나가기 전에 동쪽 마을인 마우반을 강타했고 정부 기상국은 마닐라 남쪽 칼람바시에서 살된 아이를 포함한 명의 주민들이 물에 떠내려갔다고 말했습니다.그들은 강가에 사는 비공식적인 정착민이었습니다. 홍수가 났고 그것은 그들의 두 층짜리 집을 쓸어내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도시 재난 관리 사무소의 노리엘 하바나씨가 말했습니다.

이전의 홍수로 우리는 사전 대피를 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일시적인 홍수였고 그들은 반응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라고 AFP의 레니토 퍼시던트에게 말했습니다.시속 킬로미터의 돌풍은 홍수를 악화시키는 단지 킬로미터의 속도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에 그것은 더 많은 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가 AFPT에 말한 지역 정부로부터 수천명의 사람들이 비가 그 지역을 강타했을 때 저지대 해안과 산사태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대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필리핀 섬들은 종종 P 위에 발생하는 폭풍에 의해 타격을 받는 첫 번째 주요 땅덩어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