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체포된 바크리는 이스라엘 기득권과 유대인을 격분시켰습니다.

체포된 바크리는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군인들이 살해된 월의 충돌에 대해 그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닌 제닌과 함께 이스라엘 기득권과 유대인 대중을 격분시켰습니다.

영화는 이스라엘에서 몇 번의 상영 후에 금지되었지만 대법원은 후에 거침없는 레게바 전 군 검열관의 금지를 뒤집었습니다. 이스라엘로 보여지는 가장 우익적인 정부는 또한 많은 좌파 유태인 문화 엘리트 국가들을 반복적으로 차지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그녀는 베니스 영화제에서 대배심상을 받은 새로운 영화 폭스트로트를 맹비난했고 또한 이스라엘이 그 영화를 선택한 것에 대해 비난한 오스카 레게브에게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스라엘 군대에 대해 거짓말하는 것은 영화 산업에 공공 자금이 어떻게 할당되는지를 바꾸기로 맹세했습니다.모스크바 AFP통신의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일요일 미국은 북한이 핵폭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북한에 대한 공격을 감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북한이 핵폭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고 의심하지 seo 알고리즘 않기 때문에 북한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러시아와의 인터뷰에서 라브로프가 말했습니다.

TV는 일요일날 방영되었습니다.

나는 북한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단지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분석에 동의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외교관은 이번 달에 북한이 그것의 번째이자 가장 큰 핵실험인 히로시마를 파괴한 미국 폭탄의 두 배 정도로 추정되는 수소 폭탄에 대한 지하실험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라브로프는 말했다.

isis는 오직 부드러운 접근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단지 애무와 설득으로 라브로프만이 어떻게 그가 만약 미국이 같은 접근법을 취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매우 예측할 수 없는 코로 다이빙을 할 수 있고 만약 수십만 명의 무고한 한국 시민들뿐만 아니라 물론 북한과 일본도 고통받고 그리고 고통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모스크바가 긴장이 고조될 때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한 후 방송된 인터뷰에서는 금요일 유엔에서 라브로프 대통령이 언급한 다소 무례한 발언의 교환이 유엔 지도자들 사이의 미사여구를 묘사했습니다.그것은 어린이들 사이의 유치원 싸움으로서 미국과 북한을 편집했고 평온을 촉구했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일현지시간 세계 정상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김영운 북한 국방위원장이 카랑가셈 인도네시아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발리섬의 우르릉거리는 화산에서 도망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라고 경고하며 트럼프 대통령을 향해 쏘아붙였습니다.인도네시아 재난 완화 기구는 아궁산이 언제라도 폭발할 수 있다는 점증하는 경보 속에 금요일부터 화산을 둘러싼 그들의 집을 탈출하는 사람들의 수가 배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수토포 푸르워 누그로호 대변인은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대피자 수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쿠타 관광 중심지에서 약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화산은 월 관리들이 가장 높은 경보 수위를 발표한 이후 우르릉거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증가하는 화산활동과 사람들에게 분화구로부터 적어도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머무르라고 촉구했습니다.

저는 실제로 매우 걱정됩니다.

저는 소와 돼지를 집에 두고 왔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즉시 마을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