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지적 재산권이 로비오에게 그것을 허락하도록 설득했습니다.

ds 지적재산권 그것이 비디오 게임 캐릭터들에 근거해서 애완동물 장난감을 팔기 바이두 검색 엔진 최적화 위한 독점권을 로비오에게 주도록 설득했습니다. 로비오와의 거래는 하츠가 아담스에 대한 마지막 로열티 지불에 있는 동안 그가 말한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회사의 마지막에는 그들이 거래를 어겼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그녀에게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나는 이 모든 것이 진행되었다는 것에 놀랐고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츠의 대변인인 르네 바르테스키는 로비오는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로비오는 피고로 이름을 올리지 않았고 시애틀에 본사를 둔 유명한 회사인 하겐스 베만의 샤피로는 그의 의뢰인이 클레임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ng 비디오 게임이 그녀의 예술작품에 의해 영감을 받았거나 바탕을 두었습니다. 그것은 디자인에서 비슷한 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앵그리 버드 로고 글꼴에 그가 언급했습니다.그가 대답하지 않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독자적으로 그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지 혹은 그들이 어떻게 해서든지 줄리스의 창작물을 보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언젠가 그들로부터 정보를 얻기 위해 로비오와 접촉할 것입니다. 여름에 아담스는 휴가중인 하츠 경영자가 몬태나주의 한 축제에서 그녀의 작품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Hartzs 액세서리 부서의 마케팅 부장은 Adams가 회사를 위해 애완동물 장난감 라인을 디자인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습니다.그녀는 그녀가 말한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았고 그녀의 고양이 마이클 애킨스가 워싱턴 대학에서 상표법을 가르치는 시애틀의 변호사이며 소송에 연루되지 않은 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을 플러시 장난감의 아이디어에 바탕을 둔 앵그리 버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기 때문에 그는 이 소송에 참여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Hartz의 행동이 허용되었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라이센스 동의서의 면밀한 읽기를 켜십시오. 그는 B라고 말했습니다.

우에노스아이레스 AFP 군사독재 기간 동안 도둑맞은 아기들을 찾기 위해 투쟁해온 한 아르헨티나 할머니가 마침내 그의 어머니 에스텔라 카를로또로부터 납치된 지 몇 년 후인 화요일 그녀의 오랫동안 잃어버린 손자를 찾았습니다. 그녀의 죽은 딸들이 실종된 그녀의 아들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DNA 검사 결과 그 노인의 신원이 확인되었습니다.Carlotto가 동료 명의 생존한 손자와 명의 증손자에 둘러싸여 있는 그녀의 조직 본부에서 활짝 웃으며 안지 않고 죽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신과 삶에 감사 드립니다라고 말한 하얀 머리 할머니는 마침내 빼앗긴 그녀의 실종된 손자를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어머니 로라로부터 그녀가 독재정권에 대항하는 더러운 전쟁동안 구금되어있는 동안 그녀가 출산한 후에 그를 만지고 싶습니다. 나는 그를 보고싶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손자가 예술가였다는 것을 배웠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사촌인 로라가 하늘에서 웃고 있는 것과 같이 그녀가 말했다. 그는 그가 나를 흔들었다는 것을 그가 지금 그녀가 알고 있습니다. 그가 기자회견에 불참한 이유를 설명한다고 말했습니다. 로라 카를로토 좌익 무장단체는 그녀가 월에 우익 독재정권에 의해 수용소에 끌려갔을 때 임신 개월이었다.

그녀는 소년에게 귀도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지만 그가 태어난 두 달 후에 살해당했습니다.그 이후로 Estela Carlotto는 필사적으로 그녀의 손자를 찾아다녔습니다.

이탈리아와 아르헨티나 시민권을 가진 소년이 살아있음에 틀림없다고 확신했습니다. 그 아기는 그를 건네준 군사정권 관리에게 빼앗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