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존슨이 헤스타가 말했습니다.

존슨은 그가 내려오기 시작했으며 경찰관은 여전히 무기를 들고 다가와 몇 발을 더 쏘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세인트루이스 카운티 경찰서장 존 벨마르는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브라운이 경찰관을 물리적으로 폭행하고 자신의 무기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살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tDispatch는 그 사건이 퍼거슨스 대부분 백인 지역 경찰들과 그것의 성장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 사이에 계속되는 긴장을 밝혀주었다고 말했습니다.

NAACP의 시민권 단체인 레슬리 맥스패든의 코넬 윌리엄스 브룩스는 일요일 KMOV TV에서 그녀의 첫째 아들이 고등학교를 막 졸업했다는 사실이 얼마나 힘든지 아십니까학교에 남아서 졸업하도록 하세요 얼마나 많은 흑인 남자들이 졸업하는지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말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을 그들이 어쨌든 아무것도 살 수 없다고 느끼는 이런 수준으로 끌어내렸기 때문이죠카이로 AFP 휴먼라이츠워치는 화요일 수백 명의 시위대가 살해된 월 진압작전에서 이집트 고위 관리들을 반인륜적 범죄라고 비난했습니다.

보안군은 그날 카이로스 라바 알 아다위야와 나흐다 광장에 있는 퇴출된 대통령 지지자들의 두 곳을 습격했습니다.

그 결과 HRW는 라라 칭했습니다.

AHRW 보고서는 단속에 대한 자체 조사와 목격자 이상의 인터뷰는 보안군이 의도적으로 시틴을 깨는 데 과도한 치명적인 힘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최근 역사에서 하루만에 시위대를 가장 많이 살해했다고 말했습니다.HRW가 대학살 이후 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살인은 국제 인권에 대한 심각한 위반일 뿐만 아니라 반인륜적 범죄에 해당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HRW는 이 보고서가 모하메드 이브라힘 내무장관 압델 파타 알 시시 국방장관 라바 알 아다위야 적어도 시위대들의 진압을 이끌었던 메다트 멘쇼이를 포함한 지휘계통의 최고 고위 안보 관리들과 주요 지도자들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광장에 있던 AFP 특파원은 시위대가 진압 몇 시간 만에 목숨을 잃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명의 경찰도 이집트 전역에서 살해된 총 경찰로 인해 라바에서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이후로 무르시와 탑리 사이에 수감된 라바 대학살을 포함한 거리 충돌로 사망한 경찰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그의 무슬림 형제단의 항복 그리고 빠른 재판에서 과다한 선고를 받은 지난 월의 단속은 당시 군 수장이 설치한 당국의 거듭된 경고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친모르시 지지자들이 그들의 자리를 끝내는 것을 거부한 후 시작되었고 지금은 단지 몇 주 전에 무르시 이집트를 처음으로 축출한 시시 대통령이 자유롭게 선출되었습니다.

대통령은 이슬람교도가 권력을 독점하고 이미 황폐화된 경제를 망친다고 비난한 후 단지 년 후에 수백만명이 거리로 나가 그의 사임을 요구한 후에 전복되었습니다. 시시는 월 투표에서 압승한 후 무르시의 뒤를 이어 두 번째로 민주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HRW의 Kenneth Roth 전무이사는 이집트에서 열린 Raba 대학살과 시위대 대량학살 네이버 seo 계획에 따라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번 단속은 단지 과도한 무력이나 부실한 훈련의 경우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폭력적인 진압계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