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조타당한 후 거친 바다에 가라앉은 나룻배를 만듭니다.

필리핀 중부 해상에서 조타 장치 장애를 겪은 후 거친 바다에 가라앉은 여객선은 일요일 해양 경비대 선장 조셉 코이메는 MV 마할리카 호에 탑승한 승객과 승무원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항공과 해상에 의한 수색과 구조 작업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여객선은 상장 안전카지노사이트 후 토요일 늦게 침몰했습니다.

마할리카호를 소유한 회사에 의해 구조 작업을 위해 배치된 두 척의 외국 배와 또 다른 페리에 의해 생존자들이 강한 바람과 파도에 휩쓸려 구조되었습니다.

마할리카스 스키퍼가 그 조난에서 보고한 것은 승객과 승무원을 훨씬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해안 경비대에게 전화하라고 코미가 말했습니다.그 숫자에 차이가 있고 우리는 모든 사람이 생존자들이 납치된 중심도시 수리가오에서 온 휴대폰으로 코이메에 대해 설명하기 전까지는 수색과 구조를 끝낼 수 없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중요합니다.

그는 공군 헬리콥터가 해안 경비대를 수색하기 위해 머리 위로 낮게 날았다고 말했습니다.직원들은 사고 현장 근처에서 생존자 구명조끼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수리가오 항을 떠나는 민간 선박들에게 요청하기 위해 양방향 라디오를 사용하여 들을 수 있었고 해안가를 따라 앰뷸런스 승합차들은 수리가오의 항구와 인근 마을들에 더 많은 생존자들을 돕기 위해 서 있었습니다.

폭풍의 남쪽의 중부 지방에서 맑은 날씨와 함께 해안 경비대는 정기적으로 국내 운행을 위해 정오경에 수리가오 시를 떠나도록 마할리카 호를 치웠습니다. 몇 시간 후 스커프는 조난 전화를 보냈고 몇몇 승객들은 여객선 조종 장치가 오작동하고 강한 바람과 큰 바람과 함께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그들의 휴대폰을 사용했습니다. 파도가 멈춰있는 선박 Coyme와 다른 해안 경비대 관리들을 강타하기 시작했습니다.

빈번한 폭풍은 형편없이 유지되지 않은 선박들과 안전 규정의 약한 시행이 필리핀의 과거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왔습니다. 여기에는 최악의 사람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인 연료 탱커와 충돌한 후 여객선 도나 파즈가 침몰한 때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평시의 해상 참사입니다.토니 애벗 시드니 AFP 총리는 일요일 오스트레일리아가 아랍에미리트에 군대를 파견하여 이슬람국가 지하드와의 전쟁을 준비중인 미국의 주도적인 국제 연합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보츠 발표는 캔버라가 호주 지하드주의자들의 복귀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로 테러경계 단계를 해제한 지 이틀만에 나왔습니다.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싸우는 Abbott는 공중 인력과 군 인력에 대한 배치는 폭주하는 이슬람 단체에 대항하는 국제 연합에 기여하기 위해 호주로 부터 공식적인 요청을 따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호주가 전투 부대를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막기 위한 국제적 노력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인도주의적 위기는 심화되고 있습니다.

애벗은 다윈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호주군이 이라크에서 전투작전을 벌이기 전에 더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 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이 살인적인 죽음 문화가 이라크 국민들만이 아닌 위협 때문에 IS를 교란하고 격퇴하기 위한 국제적인 작전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지 중동사람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호주를 포함해서요.

미국은 아랍의 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존 케리 국무장관과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IS 지하드 반대 연합을 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호주의 UAE 배치는 그 나라의 군사 오페라를 위한 집결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