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일동안 아일랜드에 방문했습니다. 해리 사촌 프리 를 보고 나서요.

이틀간 아일랜드 방문 윈저에서 열린 호화로운 결혼식에서 해리 사촌 유제니 공주의 결혼식을 지켜본 후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잠시 들르는 콴타스 항공의 정기편 비행기가 화요일에는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며 소나기가 예보되어 시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주중에 그것은 Harry가 시드니에서 비를 무릅써야만 했던 첫 번째가 아닐 것입니다. 작년 그는 집중호우동안 그의 팬들을 매혹시켰던 Invictus Games 준비에 그의 시선을 던지기 위해 회오리바람 방문을 했습니다.커플들의 현재 투어는 토요일 시드니에서 시작하는 경기들과 일치합니다.

해리에 의해 설립된 스포츠 행사는 아프고 다친 군인들에게 그리고 퇴역 군인들에게 휠체어 농구공 해리와 메건과 같은 스포츠에서 경쟁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약속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호주 Fiji Tonga와 뉴질랜드에서 며칠에 걸쳐 그들은 시드니 동물원에서 코알라를 쓰다듬을 것입니다. 그들은 가뭄에 시달리는 Outback Town of Dubbo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퀸즐랜드 주 북동부에서 카지노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큰 모래섬인 Fraser Island에서 원주민 지도자들을 만날 것입니다.

왕족 커플은 공항에서 호주 여왕 엘리자베스 세 해리스의 할머니를 대표하는 총독 피터 코스그로브의 시드니 총독 관저로 운전되어 콴타스가 말하는 킬로미터 비행에 이어 월요일에는 공식적인 기능이 없었습니다.공항과 제독의 집 밖에서 해리와 메건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수백명의 우산들이 우산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군중들은 손을 흔들고 있는 커플이 항구의 저택의 문을 지나갈 때 환호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시드니 하버 브리지 정상에 오를 계획인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월요일 의회에서 인빅터스 게임을 위해 시드니에 온 왕자를 칭찬하고 모든 군인과 두 사람의 영혼을 들어올리는 데 있어 해리 왕자를 칭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전 세계 모든 남자 모리슨이 말했습니다.

Harry와 Meghan이 아기를 기대한다는 발표 후에 Morrison은 Twitter를 올렸습니다.

Horrison은 당신의 아래 머무는 동안 기쁨에 함께 나누기를 기대하면서 Horrison이 당신에게 어떤 환상적인 뉴스입니까영국 주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대리인 우디 존슨은 영국 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에게 월요일 아침 축하를 전하기 위해 Happy News를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왕족 커플들의 방문은 해리 아버지 찰스 왕세자가 주로 골드코에서 영연방 게임을 열기 위해 호주를 공식 방문한 지 개월만에 이루어졌습니다.퀸즐랜드의 한 도시 AP IMMHAMG UKING AFP Brexit는 험버 강의 풍랑에 희망을 가져다 주었고 잉글랜드 북동부의 주요 상품 관문입니다. 이 관문에는 인임엄의 항구 및 주변 거주자들의 엄격한 도시 선적이 증가할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수천만 파운드가 투자되고 있습니다. 정유회사 전 부두노동자 윌리 위어는 사업이 이미 회복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호텔과 트럭공원을 소유하고 있는 그 해 아주 부유한 나라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년 안에 저는 개의 험버사이드 시설을 소유하고 있는 많은 다른 나라들과 무역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사업은 이전의 산업적 영광의 반환에 대한 희망을 높입니다.회사가 국가가 떠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