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이집트와 카타르에 본거지를 둔 이스라엘은 그것을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집트와 카타르에 본부를 두고 있는 데드쉽과 이스라엘은 또한 이집트 수도에 대표단을 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익명의 한 관리는 월요일 합의는 이스라엘에 의해 받아들여졌지만 하마스 하마스 망명 부독에 의해 거부되었던 이집트의 이전 제안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데르 무사 아부 마주크는 월요일 새로운 제안이 가자에서 이스라엘 군대의 철수를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휴전은 이스라엘군이 국경 너머로 로켓을 발사한 하마스에 의해 대응되지 않은 월요일의 일방적인 시간의 공세를 대부분 관찰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스라엘 총리는 월요일 늦게 말했습니다.

Benjamin Netanyahu는 이스라엘이 월에 로켓 발사 무장세력에 대한 군사작전을 시작했고 일 후에 정교한 공격터널의 네트워크를 파괴하기 위해 지상군을 파견한 기간 동안 이스라엘에 먼저 조용하고 안전을 보장하지 않고는 가자 군사작전을 끝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이번 휴전은 지난 일요일 유엔 학교 근처에서 발생한 이스라엘의 공격으로 유엔에 의해 도덕적인 폭력으로 비난 받은 사람들을 살해하고 미국의 범죄행위로 소름끼친다고 말한 것에 대한 국제적인 분노가 고조된 후에 나왔습니다.영국이 이스라엘에 무기 판매 허가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하자 휴전이 발표되기 몇 시간 전에 가자에서 대학살이라고 불려야 하는 것을 멈추려면 얼마나 더 많은 죽음이 필요할까요 폭력은 월요일 이스라엘인 한 명이 죽고 다섯 명이 다친 예루살렘으로 확산되었습니다.inian은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아 죽기 전에 버스 안으로 흙무더기를 박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이스라엘 군인은 근처 근처에서 총을 쏘아서 운전중에 총에 맞고 중상을 입었습니다.

그 총격자는 도망쳤고 경찰은 여전히 그 지역을 샅샅이 뒤지고 있습니다.

도시 B의 부속된 동쪽을 가로질러 몇몇의 이웃에서 충돌을 유발합니다.이라크의 누리 알 말리키 총리는 이라크 북부에서 수니파 무장세력과의 전쟁을 도와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라크 북부에서는 소수 야지디족인 수니파 무장세력이 수니파 무장세력에게 그들의 고향을 떠나게 한 것은 바그다드와 이라크 수도 아르빌의 협력의 첫 신호였습니다.이라크 제의 도시 모술이 지난 월 이슬람국가 집단에 의해 점령된 이후 쿠르드족 자치지역인 카심 알 무사위 이라크군 대변인은 월요일 알 말리키가 쿠르드족에게 공중 지원을 명령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라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모술이 월에 무장단체에 의해 점령된 이후 두 군대 사이의 첫번째 협력의 표시에서 ds는 그것이 과격해졌을 때 자체적인 칼리프 국가를 설립하는 목표와 함께 시리아 국경의 넓은 늪을 점령한 내전 이후 최악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월 이라크 보안군 모술과 티크리트는 중무기의 무기를 버린 경찰과 군인들로 사실상 붕괴되었습니다. 이슬람 국가는 토요일 신자르와 주마르 북부 마을을 점령했고 소수 야지디 종파로부터 추정된 한 사람이 달아났다고 수니파 군대의 대변인인 자하르 알리 베그가 말했습니다.베그씨는 이들이 정복한 지역의 소수민족 공동체를 쇼핑몰 seo 목표로 삼았다며 이슬람국가IS가 그들의 마을을 통제하고 있으며 그들의 사당은 폭파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