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이온은 선량을 받았거나 얼마나 많이 보냈는지 키니는 WHO에 말했습니다.

이온은 선량을 받았거나 얼마나 많이 보냈는지 키니는 WHO가 라이베리아 시에라 레온스 보건부 대변인 Sidi Yahya Tunis는 공식적으로 혈청 선적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ZMapp 재고량이 현재 소진되고 있는 동안 Kieny는 다른 잠재적인 치료법과 매우 심각한 대안으로 여겨지는 백신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Kieny는 가능한 두 개의 백신이 임상실험을 향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에볼라에 대한 백신과 치료법의 부족을 시장 실패라고 설명했습니다. 많은 약들이 어느 정도까지 개발되었다고 지적했지만 회사들은 그 바이러스가 시장이 없는 가난한 나라들의 전형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의 질병이었기 때문에 더 비싼 임상 실험 과정에 대한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기회입니다.o right 역사의 잘못된 그녀가 말했습니다.반 총장은 영국 의사 데이비드 나바로를 에볼라 유엔 사무총장으로 임명하는 한편 원숭이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증명된 무허가 약물의 사용은 에볼라와의 싸움에서 강력한 자산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앞으로 며칠 동안 UN체제는 우리가 그 발생에 대처하는 방법을 더욱 강화시킬 것입니다. UN 사무총장은 그는 그가 영향을 받는 나라들의 보호복과 격리 텐트를 포함한 의사 간호사와 장비의 부족을 해결할 긴급한 필요성을 언급했습니다.우리는 에볼라 금지가 다른 곳에서 성공적으로 통제되고 있고 극장의 번성하는 러시아로 화요일에 수백대의 트럭을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필사적인 해외 seo 반군 통제구역에 원조를 전달하기 위한 임무에 투입하여 성수를 뿌린 러시아를 통해 모스크바 AP 통신에서 할 수 있다고 모든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키예프에서 어떤 원조든 국제 적십자사에 의해 전달되어야 한다고 주장한 정부로부터 분개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서구는 러시아가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을 지지하는 군사 침략에 착수하기 위해 인도주의적 작전의 표지를 사용할 의도라는 그것의 우려를 공공연히 드러냈습니다. 걱정거리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월에 러시아 내각 전체를 포함하는 회의를 주재할 흑해 반도의 러시아가 합병된 크림반도로 여행하기로 결정되었고 지금까지 푸틴은 동부 우크라이나와 국가 양쪽에 있는 친러시아 반군의 요구에 저항해 왔습니다.

파괴적인 서방의 제재를 촉발시킬 것이 확실시되는 움직임을 촉발하기 위해 러시아군을 본국에 파견하는 것은 러시아군을 보내지만 호송차를 파견하는 것은 푸틴을 배신한 것으로 비난한 민족주의자들로부터 크렘린궁이 비판에 대항하는 것을 돕는 강력한 시각적인 상징물을 보냈습니다. 호송차는 화요일 일찍부터 움직이기 시작하자마자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모스크바 외곽은 국제 적십자 위원회와 우크라이나 정부와 함께 우크라이나 국경 관리들을 향해 긴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트럭들이 무엇을 운반하고 있는지 그들이 어디로 향했는지에 대해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보안 대변인은 백색 칸막이 차량의 호송차량이 경찰에 의해 관리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군대와 이에 따라 모스크바는 인도주의적 구호활동을 다루는 비군사적 기관이 호송차를 조직하고 있다는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키예프 정부는 러시아 트럭들이 국경에서 그들의 내용을 하역하고 지원금을 빌린 차량에 이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에 의해 ICRC 미 국무부 부대변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