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이라크 헌법부 대변인 마리입니다

이라크 헌법부 대변인인 마리 하프는 보안 소식통이 AFP통신에 수도 바그다드를 가로지르는 비상사태에서 취한 조치와 유사한 대규모 안보 배치에 대해 말했다고 전했습니다.이라크의 주요 기관들을 수용하고 있는 그린 존 주변에는 대규모 보안군과 군대가 주둔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리키가 연설을 하기 바로 몇 분 전쯤에 배치가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말리키가 유효한 헌법적 주장을 하고 있는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바그다드 전역에 걸쳐서 대테러 특공대를 배치한 것은 명백한 무력시위였습니다.

몇몇 거리들은 폐쇄되었고 몇몇 주요 다리들도 폐쇄되었습니다.

내무부의 한 관계자는 모두 정치 상황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말리키 총리는 짧은 연설에서 이라크가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다며 이라크 아들들에게 마숨이 쿠르드족임을 경계하라고 촉구했으며 바그다드와 북부 쿠르드족 자치지역 사이의 관계는 최근 경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쿠르드족은 오랫동안 연방정부가 연방정부의 석유자원의 그들의 퍼센트를 그들에게 보내지 않았다고 불평해왔습니다.

쿠르드족 페쉬메르가 전사들은 두 달 전 지하드주의자들의 공격을 받고 퇴각한 이라크 키르쿠크 지역을 포함한 바그다드와 분쟁중인 오랫동안 은폐된 지역을 점령했습니다.이로 인해 말리키 총리는 월 말 쿠르드 자치정부가 이라크와 시리아에 주둔하고 있는 쿠르드족 군대의 일부에 대해 이슬람국가IS와 칼리프Caliphate를 지지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지난 일주일 동안 지하드주의자들은 이라크 최대 댐을 점령하고 진격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쿠르드 수도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것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난 목요일 이라크 상공으로 마지막 미군이 철수한 이후 처음으로 전폭기를 보내겠다고 발표한 이유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의 또 다른 명분은 많은 사람들이 산으로 고립된 야지디 소수민족에 대한 곧 닥칠 대량학살의 위험이었습니다.

이슬람국가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사흘간의 미국 제트기와 드론의 공격은 양쪽 전선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였고 이는 미국의 개입이 두 달간의 seo 구글 지하드 확장에 국면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페쉬머가 막무르를 해방시켰고 게르페쉬머가 대변인인 할고르 헤카트씨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미국의 공중 지원이 도움이 됐다고 말했고 한편 관리들은 지하드주의자들이 일주일 전 신자르 중심지를 점령한 이후 신자르산에 갇혀 있던 대부분의 야지디 민간인들이 탈출에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쿠르드족에 의해 시리아를 거쳐 이라크 쿠르디스탄으로 호송되었고 말리키 외무장관이 TV로 방영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이라크에 도착해 델을 감독하기 위해 이라크에 있었던 여러 구호단체들의 통계에 따르면 이미 지난 월 이후 자치지역에 들어온 실향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추가했습니다.프랑스 원조의 베리베리는 또한 인도주의적 노력에 동참했습니다. 오바마는 신자리스에게 긴급 보급품을 떨어뜨리기 위해 수송기를 보내어 다가오는 대량학살을 피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요일 그가 새로운 이라크 수렁에 끌려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미국인들에게 그가 토요일날 새로운 이라크 정치인들을 압박했습니다.

폐쇄적인 정부입니다.미국 국무장관 존 케리는 일요일 미얀마는 민주주의의 전환에서 중대한 도전에 직면했다고 말했지만 이전의 파리아로서 미국의 지지를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