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이라크 북부와 서부를 기점으로 바그다드 가장자리에 있습니다.츠요리서치입니다.

이라크 북부와 서부를 기점으로 바그다드 가장자리에 있습니다.바그다드에서는 주로 시아파와 정부 관리들을 겨냥한 구글 검색 로직 폭탄 테러와 기타 공격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그다드에서는 시아파와 정부 관리들이 자주 눈에 띄고 들을 수 있는 그린 존에 위치한 미 대사관이 금요일 미 국무부는 이라크로의 필수여행에 대해 미국 시민들에게 경고하고 이라크 내 모든 필수여행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납치와 테러리스트 폭력에 대한 높은 위험성 내 생각에 행정부는 군사적으로 해결되어야 하는 군사적 상황인 오바마 대통령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것들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프리사이 기본 문제에서 미군이 이라크에서 철수했을 때 바그다드에서 미국 대사였던 제임스 F 제프리씨는 말했습니다.d 이 사람들은 멈춰져야만 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미국이 그들을 멈춰야 하는 것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의 중동을 가로질러 미국이 언제 전쟁기와 항공 작전 센터를 포함한 상당한 군사력을 카타르의 페르시아만 주에 배치했는지의 문제입니다. 항공모함 조지 HW 부시는 현재 페르시아만에 위치해 있고 그리고 있었습니다.

금요일 공습의 발진지입니다.미국이 금요일 푸아드 마섬 이라크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이웃 국가인 시리아에서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얻는 병행적 도전에 맞서고 있는 가운데 다른 국가들과 오바마 대통령과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그 위기는 워싱턴에 대처하기 위해 추락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백악관은 미국의 지지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AP 니제리아스 대통령은 보건부가 건의 추가 확진 판례를 발표한 후 금요일 성명을 통해 아프리카에 에볼라 바이러스의 억제를 선언했습니다.

관련 기관들은 에볼라 바이러스의 위협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기 위해 모든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굿럭 조나단 대통령은 그의 사무실인 오니예부치 추쿠 보건부 장관이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확인된 총 환자 수는 간호사와 라고스에서 사망한 리버럴 미국인 남성으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확인된 환자 수는 패트릭 소여와 주로 접촉했습니다.

그가 죽기 전 병원에서 법무부는 소여가 지난 달 라고스로 날아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일 후 라고스의 한 병원에서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조나단 또한 개입 계획을 통해 질병을 억제하기 위해 수십억 나이라를 방출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그 계획은 추가적인 격리 센터를 설립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국경에서 더 많은 인원을 배치하고 그의 대변인은 또한 그는 나이지리아에서 에볼라가 가하는 위협의 수준에 대한 국가적 재평가가 있을 때까지 현재 학교 휴일을 연장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대통령은 대중들에게 집단 히스테리 공포와 오심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에볼라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것을 그만두라고 요청했습니다.

루벤 아바티 대통령 대변인은 금요일 에볼라 예방과 치료에 대해 떠도는 소문들은 역효과를 낳으며 몇몇 사람들은 상황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소문들 중에는 새벽녘에 깨어난 소금물에 마시거나 목욕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특별한 비누를 사용하는 것 또한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가 계속한다면 이러한 주장을 선전하는 문자 메시지를 차단하는 조치들이 제정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