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유럽을 나락으로 밀어넣었습니다.나머지는 역사 백만 군대입니다.

유럽을 나락으로 밀어넣었습니다.

나머지는 수백만명의 병력이 죽은 역사입니다. 수백만명의 민간인 희생자들이 세상을 무너뜨렸습니다. 호주 총리 Tony Abbott와 뉴질랜드의 상대인 John Key는 고국에서 멀리 떨어진 수만명의 자국 병사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 갈등은 애벗이 말한 인류 역사에서 가장 큰 재앙이었고 틀림없이 공산주의가 제차 세계 대전에 발생하게 했고 냉전 안전은 리에지에서 모든 거리가 거대한 광장과 마을 회관으로 이어지는 매우 긴밀했고 리에지는 프랑스 국경에서 몬스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런던과 파리가 월 말에 독일의 돌파구를 막으려고 허둥대는 동안 전쟁에 헌신한 첫번째 영국군에 의한 도어 디어드 후견인 행동을 지우세요. 그의 아내 윌리엄 왕자와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는 첫번째 영국군이 사망했던 몬스에서 열린 식에 참석했습니다.

그것 또한 마지막 영국군이 팔린 것이기도 합니다.카메론은 년의 피비린내 나는 년들후에 적대행위를 끝낸 휴전의 바로 월에 죽었습니다.

결코 평화를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을 세계에 요구했습니다.여기 유럽 대륙에서 우리는 모든 전쟁을 끝내기 위한 전쟁이 아니라 불과 년 후에 카메론이 우리는 이 국가들 사이의 평화를 소중히 여기고 평화를 구축하기 위해 취한 인내심을 과소평가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몬스 의식은 가까운 발모랄 성에서 휴가를 보낼 때 왕실에 의해 사용되었던 스코틀랜드의 작은 교회인 크라티 커크에서 열린 기념식에 격분한 엘리자베스 세 여왕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영연방과 독일 병사들이 화해의 표시로 함께 묻힌 세인트 심포리엔의 작은 군 묘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날의 가장 인상적인 이미지는 런던 타워에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각각의 영국 군인들을 위해 하나씩 수백 수천의 도자기 양귀비가 총포구에서 흘러나와 해자의 잔디 위로 흘러내리며 설치되었습니다.

TOBRK 리비아 AP 이슬람주의자들의 반대파들은 월요일 이전에 과반을 이끌었던 정치 이슬람의 파벌들이 최근 선거에서 겪은 결정적인 패배를 강조하면서 리비아의 주요 취임식을 지배했습니다. 몇 주안에 이슬람 파벌들과 그들과 연합한 도시들의 무장한 회기를 이끌었습니다.at는 수도 트리폴리에서 경쟁자들과 싸우는 폭력적인 공세를 시작했고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벵가지 반대파의 압도적 다수가 이슬람교도들이 그들의 선거 손실을 메우기 위해 내전에 더 가까이 밀어붙인 것에 대해 비난하고 있습니다. 이슬람교도들은 그들이 오랜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 T의 낡은 정권의 잔재와 싸우고 있다고 말합니다.그들은 여론 조사에서 대중의 거절이 컸던 후에 그들의 정신을 잃었습니다.

독립 의원 파라즈 나짐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론은 이것은 이념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권력을 둘러싼 케이크에 대한 그것의 싸움 Kadhafis가 몰락하고 그리고 몇번째에 리비아에서의 투쟁의 본질이 봉기에 죽은 이후로.도시 이데올로기와 부족들이 모두 얽혀있는 리비아는 군대와 경찰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그리고 민병대를 해체하는 대신에 연속적인 임시 정부들은 일시적으로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그들에게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그룹들에 대한 스팸 백 링크 정부 기금은 단지 그들의 숫자와 힘을 증가시켰을 뿐입니다. 전후 첫 의회가 있었을 때.정치인들 중에서 선출된 사람들은 선전하기 위해 민병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