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위반자들에게 책임을 묻지만 군을 비난하지는 않습니다.

위반자들에게 책임을 묻지만 그녀의 나라에서 이슬람 소수민족을 몰아낸 폭력에 대해 군을 비난하는 것을 거절하는 것은 뉴욕 유엔 총회에서 미얀마에 대한 비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시간을 보낸 연설에서 그녀는 전적으로 영어로 전달되었고 그녀가 인내와 이해를 요구하는 국제적인 청중을 정면으로 겨냥했습니다.그녀의 연약한 민주주의에서 흔들리지 않는 위기의 g입니다.

그녀는 몇몇 난민들을 재정립할 것을 맹세했지만 군인들이 그들의 고향에서 무슬림 로힝야를 불태운 혐의를 받고 있는 라카인 주에서 유엔이 이끄는 인종청소를 중단시키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국제사면위원회 sns 검색 엔진 국제사면위원회는 노벨 평화상 수상자가 군대의 학대 및 강간 살해 혐의로 그녀의 머리를 모래 속에 파묻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마을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합니다.지지자들과 관찰자들은 그 해는 수년 동안 나라를 운영했고 최근에야 제한된 권력을 그녀의 민간 정부에 양도한 군을 통제할 권한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로힝야족 이래 라카인 주 전체를 통해 폭력사태가 발생했다고 휴먼라이츠워치 송환공약의 필 로버슨이 말했습니다.월 경찰 초소에 대해 불법 행위자들이 치명적인 공격을 가했습니다. 군대가 이끄는 전투는 수 십만 명의 이슬람교도 로힝야인들이 주로 불교 미얀마에서 도망치는 것을 방글라데시로 보내었습니다. 그녀의 짧은 연설에서 수치 여사는 무국적 로힝야 미얀마를 옹호하는 그녀의 실패를 비난한 비평가들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말하려고 준비했습니다.초기에 방글라데시와 합의된 검증 절차에 따라 이민 난민들 이 나라로부터 난민으로 확인된 사람들은 아무 문제 없이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그녀가 덧붙인 것은 한달도 안되어 백만명의 강한 로힝야족 소수민족들이 과밀에 빠져있는 방글라데시에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난민 캠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돌아올 자격이 있는지 즉시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미얀마 거주 주장의 주제는 주 정부에 의해 시민권을 거부당하고 불법 이민자로 간주되는 이슬람 집단에 대한 독극물 논쟁의 중심에 있습니다.

미얀마에 본부를 둔 리처드 호시 독립 분석가는 수치 키이스의 송환 공약은 새롭고 의미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민권보다는 미얀마에 거주할 수 있는 사람들의 복귀를 원칙적으로 허락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방글라데시의 장마철에 젖은 판자집에서 난민들은 그들이 어떠한 요구도 어떻게 충족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뇌가 있었습니다.우리는 어떤 신문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정부가 우리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정직하게 말하고 있다면 우리는 지금 돌아갈 준비가 되어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수지는 더 이상 월에 군대 통관 작전이 끝났다고 주장했지만 AFP 기자들은 집에 불이 난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 이후 며칠이 지나도록 방글라데시에 도착한 난민들로부터 여러 증언들이 그 작전이 계속되어 왔다는 것을 암시하는 동안 수지는 그들의 종교 인종이나 정치적 위치에 관계 없이 학대로 유죄로 판명된 모든 사람들을 처벌하겠다고 약속한 어떠한 단체도 비난하지 않고 미얀마 군대는 민간인의 감독 없이 행동하고 모든 안전 결정을 내립니다.

악명높은 그을린 대지진 진압작전을 이용해서요수지는 라카인이 불길에 휩싸인 주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슬람교 마을들 중 몇 퍼센트 이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