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7, 2021 0

월요일 중부 인도에서 반군이 말했습니다.타이베이 타이완스입니다.

월요일 중부 인도에서 반군이 말했습니다.

타이페이 대만과 중국과의 더 따뜻한 관계는 북경 우호적인 여당이 토요일 지방 선거에서 사상 최악의 투표 패배를 당한 후 문제가 되었습니다.

장 이후아 총리와 내각의 사임에 불을 지폈습니다.이번 참패는 타이완의 강력한 내각 또한 월요일 아침 공식적으로 물러난 대통령 경선에 앞서 주요 바로미터로 보여진 참담한 결과 몇 시간 후 경제 둔화와 일련의 식량 스캔들뿐만 아니라 안전바카라사이트 중국의 증가하는 영향력에 대한 대중의 두려움과 싸우기 위해 투쟁하는 가운데 일어났습니다.현 내각 구성원들은 차기 총리가 차기 총리를 선출할 때까지 간병인으로 계속 활동할 것이며 차기 총리로서는 궁지에 몰린 마잉주 대통령에 의해 선출될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 내각은 이제 간병 기간으로 접어들고 있기 때문에 새 내각이 구성될 때까지 여러분의 역할을 계속해 주시기를 간청합니다.

ully 그 기간은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월요일 진술에서 대통령 선거 전에 기압계로 보여진 것은 여론 조사 결과 KMT가 그것의 중국 정책을 재검토하고 전통적으로 베이징 회의적인 야당인 민주진보당을 격려하도록 지금 강요할지도 모릅니다.

만약 그들이 대통령 경선에서 또 다른 큰 차질을 겪지 않기를 바란다면 KMT는 중국과의 관계를 진전시키지 않을 것 같지 않습니다. 타이페이 국립 청치 대학의 딩 슈판 교수는 AFP에게 말했습니다. 동시에 중국은 또한 DPP의 전망을 고려할 때 양보하고 상당한 경제적 이익을 제공할 것 같지 않습니다.

딩에서 권력을 쥐는 것은 중국 정부가 투표의 결과로 평화적 양안 관계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요구하기 전에 년도에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해협을 건너는 동포들이 어렵게 얻은 십자적 관계의 결실을 소중히 여기고 공동으로 보호하며 평화적 발전을 계속 추진하기를 바랍니다.양안관계의 T는 국무위원회 대만사무국의 마샤오강 대변인 그리고 중국이 내전의 끝에서 갈라졌다고 말했지만 베이징은 여전히 그 섬을 필요에 따라 강제로 통일을 기다리는 그것의 영토의 일부로 주장합니다.

May Yingjou KMT 대통령이 중국 친화적인 플랫폼 서리 넥타이에서 권력을 잡은 이후 DPP의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긴장이 두드러지게 높아졌습니다.

무역 연계를 넓힌 것은 물론 대만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 붐으로 이어졌지만 더 가까운 관계에서 대중들의 불안은 있습니다. 본토에서 촉발된 대규모 학생 주도 시위와 올해 초 대만 의회의 주 점거와 함께 말입니다.마 정부는 경제적으로 중국에 너무 의존해왔습니다. 타이페이에서 디자이너 Tom Shen이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대만이 미래에 베이징의 명령대로 해야 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홍콩에서 두달간의 민주주의 집회는 또한 반베이징 정서를 강화시킬 수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Tamkang Universitys Gradior Institute의 Chang Wuheh는 말했습니다.

타이페이에서 연구들 홍콩에 민주화 시위가 간접적으로 대만의 유권자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고 베이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심화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완의 경기 둔화는 어떠한 정부도 중국과의 무역 거래를 완전히 거부하는 것을 힘들게 할 것이고 심지어 KMT 정치인들이 아닌 사람들도 베이지와의 무역 협상을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ng 해협을 가로지르는 엄청난 양의 무역과 시민 방문을 고려할 때 즉시 멈추는 것은 비현실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