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우크라이나는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 사이에서 싸우고 갑니다.

유엔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월부터 러시아 분리주의자들과 정부군 사이의 전투가 목숨을 앗아간 우크라이나는 수백 대의 흰색 트럭들이 모스크바 외곽의 한 창고로 모여있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들은 아기 음식에서부터 침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운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우크라이나 적십자사 국제위원회의 대변인 Andre Loersch는 조직이 그 지역에 인도주의적 원조의 전달에 대한 일반적인 합의에 도달했지만 그들은 그들의 출발 전에 적십자사 전에 그들의 목적지에 도착하는데 하루까지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럭의 내용물을 공개하고 그들이 어디로 향하는지 몰랐습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이것에 대해 어떠한 합의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러시아 연방의 계획처럼 보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트럭들이 국경을 넘어 반군 통제 지역인 루한스크로 진입할지 아니면 정부 통제 지역인 하르키브에 진입할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국경의 수 킬로미터는 현재 반군 손에 들어갔습니다. ICRC는 월요일 성명을 발표했습니다.그것은 관련된 모든 측의 개입과 함께 원조 작전을 용이하게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럽과 중앙 아시아를 위한 ICRC의 운영 책임자인 Laurent Corbaz는 이 작전의 실질적인 세부 사항들이 키예프보다 먼저 전달될 수 있기 전에 명확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고 서구는 어떤 러시아 인도주의적 지원 미스에 반복적으로 반대했습니다.그러한 움직임이 분쟁동안에 모스크바에 의한 개입을 예고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는 동 우크라이나를 향해 우크라이나와 서구는 러시아가 크렘린이 부인한 무기와 전문지식을 가지고 반란자들을 돕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월요일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우크라이나 대통령 페트로 포로셴코는 공식적인 명시적 동의와 승인 없이 우크라이나에 러시아가 개입하는 것은 용납될 수 없고 국제법 위반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몬로비아 AP 라이베리아는 월요일 실험적인 에볼라 약물을 곧 복용하여 두 명의 아픈 의사에게 줄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 약은 스파이럴 발병에 있어서 희귀한 치료법의 일부를 받은 최초의 아프리카인이 되었습니다.미국 정부는 Liberian 관리들이 ZMapp의 제조업체와 접촉한 것을 확인하고 Mapp Biophemical Inc.

에 추가적인 질문들을 언급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구글 검색 알고리즘 있는 한 회사는 진술서에서 정체불명의 서아프리카 국가로부터의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치료제 공급이 부족했다고 말했습니다.이 소식은 지금까지 실험적인 치료를 받은 유일한 사람들이 두 명의 미국인과 한 명의 스페인인이라는 사실에 대한 분노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월요일 늦게 세계보건기구는 서아프리카 당국이 에볼라 사태로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UN 보건 기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죽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었던 월의 수치를 포함한 업데이트된 WHO 집계에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이용할 수 있는 에볼라 백신이나 치료법은 없지만 ZMapp외에 몇 가지 개발중 입니다. 그 치료법은 너무 새로워서 사람의 안전이나 효과를 검사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 회사는 심지어 적당한 양을 생산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얼마나 많은 치료를 받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