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올해 초부터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최근 수치상으로는요.

세계보건기구의 최근 수치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사망을 초래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년 전 에볼라가 발견된 이래 최악의 발병이라고 말합니다.

치명적인 발병은 지금까지 AFPA 스페인에서 장비를 갖추고 취약한 건강체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아프리카의 모든 나라들에 국한되어 왔습니다.스페인 보건부는 에볼라 치료를 받고 있는 선교사 사제가 마드리드 병원에서 화요일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보건부는 하루 전에 미겔 파자레스 파자레스 신부를 치료하기 위해 미국이 만든 에볼라 실험 약물 ZMapp의 과정을 입수했다고 말했고 그의 명령은 카를로스 세 병원에서 사망했다는 것과 그의 명령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약으로 치료받았지만 그의 명령은 그가 실험적인 약을 받은 것으로 생각되는 오직 명의 에볼라 환자들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두명의 미국인들은 그가 감염되었을 때 라이베리아의 산호세 데 몬로비아 병원에서 에볼라로 사람들을 치료하던 아틀란타 파자레스로 대피했습니다.

스페인은 목요일에 산후안 데 디오스 병원에서 전 세계 병원을 운영하는 스페인에 기반을 둔 카톨릭 인도주의 단체를 위해 일했습니다.유엔 인종차별위원회는 일본에 살고 있는 한국인들에 대한 만연한 혐오 발언이 인종 차별을 없애기 위한 국제협약 위반이 되는지 여부를 이번 달에 검토할 계획이라고 화요일 정부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유엔 인종차별철폐위원회는 월부터 주 동안 모든 형태의 인종 차별 철폐 국제협약의 일본 시행을 재검토할 때 일본 우익 운동가들이 재일동포들을 겨냥한 혐오 발언 문제를 제기할 계획입니다.

ials 이 계획은 특히 한국과 일본이 그들의 공유된 역사로부터 유래된 이슈들에 대해 이례적으로 냉랭한 외교 관계를 다루고 있는 동안 빈번한 반한 시위와 확성기 연설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는 가운데 일어납니다.

일본은 남한과 북한 국민들 또는 북한 국민들 중 많은 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렌트들은 일본이 한반도를 식민지 지배하기 전이나 그 기간동안에 이웃나라로 넘어갔습니다. 국제 협약에 발효된 것은 그것의 정당들이 인종적 편견에 기초하는 혐오 발언을 불법화하도록 요구합니다.위원회는 주간의 검토회의가 끝날 때 일본에 발행될 보고서에 그것의 검토에 대한 입장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검토 동안에 일본에서 증가하고 있는 한국인에 대한 혐오 발언의 수가 인종 seo 검색 차별에 해당할 것인지 언급될 것인지는 관계자들은 이것이 자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pan과 정부는 토론에 밀접하게 따를 것입니다. 연합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이스탄불 AFP 총리는 월요일 역사적인 여론조사에서 에르도안 후보가 새로운 터키를 건설하고 분열된 국가를 화해시키겠다고 공언한 후 불과 주 후에 그가 대통령직을 맡는 약속된 새로운 시대로 터키를 데려갈 준비를 했습니다.ra 수만명의 지지자들 앞에 의기양양한 자정 연설을 하는 것 그러나 분석가들은 그와 터키 둘다 그가 최근 몇 년 동안 에르도안이 주로 의례적인 역할이었던 대통령의 권한을 강화하려고 준비하면서 앞으로 격동의 시기에 직면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