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성인 두 사람 모두 그의 첫 소설인 언덕의 창백한 경치에서 왔습니다.

성인 두 사람 모두 그의 첫 소설인 언덕의 창백한 풍경과 그 이후의 떠다니는 세계의 예술가가 제차 세계 대전 후 몇 년 후에 나가사키에서 일어납니다. 그것은 이시로와 가장 관련이 있는 주제들이 이미 여기 기억 시간과 자기 망상에 존재하고 있다고 아카데미는 말했습니다.이것은 특히 그의 가장 유명한 소설 The Remains of the Day에서 두드러집니다.

그것은 의무에 사로잡힌 집사 스티븐스로 연기하는 앤서니 홉킨스와 함께 영화로 변했습니다.

이시구로스의 글은 어떤 사건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조심스럽게 절제된 표현방식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폭탄 매거진 이시구로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전쟁과 전후 상황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시험받는 가치와 이상적 사업과 사람들이 그 관념을 직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이상에서 그들은 시험이 오기 전에 그들이 생각했던 것을 꽤 많이 받았습니다.

도스토예프스키 프루스트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보다 최근의 소설은 비판적으로 인정받은 디스토피아적인 작품인 구글 검색 콘솔 Never Let Me Go가 그의 작품에 공상과학 소설의 차가운 저류를 도입했습니다.라고 배심원들은 말했습니다.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와 마르셀 프루스트 이시구로스의 등장인물들에 의해 영감을 받아 종종 그들이 누구인지를 종결 없이 고통스럽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의 최근 소설 매몰된 거인은 기억이 현재에 대한 망각의 역사 그리고 환상에 어떻게 관계되는지를 움직이는 방식으로 탐구합니다.책에서 한 노부부가 그들이 수년간 보지 못했던 그들의 성인 아들과 재회하기를 바라면서 오래된 영국 풍경을 통해 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이시구로는 올해 노벨상 수상자로 추천된 사람 중 하나가 아니다. 그의 출판사 파버 파버는 WARECTILE Kazuo Isiguro가 노벨상을 받은 후 트위터에 글을 썼습니다. 스웨덴 아카데미의 회원들은 미국의 록 전설과 반문화 아이콘 밥 딜런에게 노벨상 수상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상금은 만 크로나 백만 유로입니다.

이시구로는 월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공식 행사에서 상을 받을 것입니다. AFP 제 신발 안쪽을 보세요. 그녀가 버지니아 주의 의석을 차지하기 위해 이미 얼마나 많은 유권자들에게 접근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다니카 롬은 대답합니다.민주당 후보는 그녀가 이 공화주의 미국 주에서 처음으로 공공연히 선출된 트랜스젠더가 되기 위해 경주를 할 시간이 없습니다. 코스모폴리탄 잡지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쓰레기통에 침을 뱉든지 아니면 AFP에게 그것의 닳은 내창을 보여주기 위해 그녀의 발레리나 플랫을 채찍질하든 이 젊은 여성은 허세를 부리지 않습니다.

그녀의 노동자 계급 뿌리에서 저는 마나스에서 왔습니다.

그녀는 정당한 웃음과 함께 북부 버진리아스의 작은 마을이 DanI라는 주어진 이름 아래 수년 전 그곳에서 태어났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DanI는 그녀의 매끈한 푸른 드레스의 어깨에서 그녀의 긴 밤 갈기를 빼내기 위해 제 평생의 고향 지역을 대표하기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나는 여기서 태어났고 나는 여기서 일했습니다. 전 여기자는 그녀가 최근 트랜스젠더 사람들의 군복무를 금지한 대통령 밑에서 LGBTQ 상징이 되기 위해 정치에 입문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그녀는 거의 년 동안 지역 뉴스를 취재하는 동안 축적된 지식을 이용하여 도시 문제를 다루려고 합니다.

그는 게인즈빌 타임즈 신문 그 기간동안 그녀는 그녀가 민주당 지명에서 이긴 후에 그녀의 적수가 된 오랜 공화당 현직인 밥 마샬을 반복적으로 인터뷰했습니다.월 선거에서 승리한 후보자는 년동안 봉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