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비록 과거에 탈리반이 장려해왔지만 그 공격입니다.

비록 과거에 탈레반이 그러한 행동들을 장려해왔지만 그러한 공격들은 때때로 그들의 침투의 증거로서 탈레반 반군에 의해 주장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개인적인 논쟁이나 그들의 몰락 후 년 이상 그들의 나라에서 계속되는 국제적 존재에 염증을 느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 의해 분노에 기인합니다.권력자 마크 제이콥슨 전 나토 민간대표부 부대표이자 현재 민간 트루먼 국가 안보 프로젝트의 선임 고문은 아프가니스탄 군대가 그들의 미국 파트너들의 총을 돌리는 위협은 심각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희생자가 누구에게 영향을 미칠지 상관없이 어떤 종류의 내부자 공격도 마찬가지입니다. Jacobson은 더 높은 계급의 장교가 사망했을 때 당신은 더 넓은 사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외국 원조 노동자들과 아프가니스탄의 다른 민간인들은 미국이 이끄는 군사 연합이 연말까지 철수를 계속하면서 점점 더 폭력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아프간 대통령 하미드 카르자이는 성명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 적들에 의한 행동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공격 장소는 때때로 유명한 영국 사관학교를 지칭하는 모래밭에 있는 모래밭이라고 알려진 군부대 화합물의 일부입니다. 영국군은 장교학교와 그 훈련 프로그램을 건설하는 것을 감독했습니다.

군인들은 총격사건 직후 긴장했습니다. 나토군 호송차에서 한 병사는 차를 타고 있던 AP통신 기자들과 근처에 서있는 보행자들 그리고 마수드 호 근처에 명백한 경고사격을 했습니다.

ssaini는 그와 AP 동료가 그 군인으로부터 약 피트 떨어진 곳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군인이 권총을 발사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누군가가 네이버 검색 최적화 나에게 소리치기 전에 그 차량은 그 군인이 발사한 마지막 것은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다른 곳에서는 탈레반 무장세력을 겨냥한 나토군의 공격을 목표로 한 나토군 헬리콥터가 사망했습니다.

아프간 서부에 있는 명의 민간인이 NATO가 조사중이라고 말했습니다.도쿄 AP 일본은 마쓰이 가즈미 시장이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다른 세계 지도자들에게 원폭의 상처를 직접 보기 위해 그 도시를 방문하라고 촉구하면서 히로시마의 진원지 근처에 있는 평화공원에서 약 분간 침묵을 지켰습니다.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공격 일 후에 나가사키에 대한 두 번째 폭격으로 일본이 제차 세계 대전에서 항복하도록 유도한 또 다른 일본 지도자들을 히로시마로 초대했습니다. 히로시마에서 월에 열린 비확산 및 군축 이니셔티브의 각료 회의에서 제안했던 것을 언급하면서 히로시마와 나가사를 방문하도록 요구했습니다.기 오바마 대통령과 핵무장 국가의 모든 지도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아봄베드 도시를 방문하여 핵 무기가 더 이상 존재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되는 절대악이라고 마츠이씨가 말했습니다.

이 기념일은 아베 신조 총리가 최근 아베스 내각의 결정에 대해 분열된 가운데 일어납니다. 아베스 내각은 아베스 내각의 목표 달성을 위해 헌법 제정 선언에 대한 해석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