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브라질 아지와 같은 주요 라틴 아메리카 음식 생산자들을 가능하게 합니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와 멕시코와 같은 구글검색엔진최적화 주요 라틴 아메리카 식품 생산자들이 러시아 시장 분석가들에게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운송비 생산은 러시아의 대규모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는 어려움과 그러한 수출이 서구와 함께 만들어 낼 수 있는 정치적 긴장을 포함하여 많은 도전들을 AFPB에 말했습니다.

llies 이것은 라틴 아메리카 회사들이 러시아 시장을 향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인 상황 때문에 그것은 상당히 조심스러울 것입니다. Iberoamericana 대학의 사업 부서의 멕시코 학자인 Jesus Valdes Diaz de Villegas가 말했습니다.이러한 움직임은 러시아에 대한 어떤 종류의 지지 성명도 없이 민간 기업들로부터 와야 할 것입니다.

그는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난달 브라질에서 가장 큰 식량 생산국이었던 모스크바가 브라질과 수입 계약을 체결한 것을 포함한 일간의 여행에서 라틴 아메리카에 손을 뻗었다고 말했습니다.

가금류 회사들과 개의 돼지고기 생산자들이 그것의 서부 수입 금수 조치를 발표하기 바로 전 날들 전에 러시아 보건 규제 기관들이 그 이후로 브라질에 새로운 수입 허가를 내렸습니다.

상업적인 관점으로부터 브라질에게 그것의 기회로부터 그것의 정치적인 관점으로부터 그것의 문제를 브라질은 조제를 다루어야 할 것입니다. 브라질 무역 협회의 아우구스토 데 카스트로 이사는 AFPT에 남미의 러시아와의 양자 무역은 소고기 카스트로에서 올해 러시아에 대한 추가 수출이 전년에 비해 만에서 만에서 만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토론토 AP 그는 슈페리어 호수에 그의 부츠를 담그고 결혼식을 올렸고 원주민의 포와우에 참석했습니다. 말하는 양동이의 로봇이 지난달 핼리팩스에서 태평양 연안으로 히치하이킹 여행을 떠난 이후 캐나다인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사람과 기술의 관계를 연구하는 온타리오에 기반을 둔 커뮤니케이션 연구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HitchBOT는 빅토리아 항구에서 전통적인 원주민 카누인사를 받을 빅토리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일요일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것입니다.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은 로봇공학과 인공기술을 운리에 배치하는 것입니다.핵심 시나리오와 그것의 능력이 말한 것의 한계를 밀어넣습니다.

Ontarios McMaster 대학에서 가르치는 로봇 coccator인 David Smith 그것의 도전적인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매우 흥미롭고 또한 hitchB로서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OT가 증명한 바 있습니다. 로봇은 마당 판매에서 청소된 부품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양동이 풀 국수 케익 세이버 정원 장갑과 노란색 웰링턴 부츠. 하지만 방향 감각이 있고 심지어 질문도 할 수 있고 대답도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대화 실력은 다소 안정적이지만 히치 B.OT는 지난 월 노바스코샤에서 여행을 시작한 이후 수 킬로미터에 걸쳐 매력을 발산해 왔다고 스미스는 말했습니다.

OT는 GPS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고 언어 모델링과 함께 작동하는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가 있는 스마트폰과 유사한 모바일 기술로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로봇은 특정 키워드를 찾음으로써 질문과 대답을 연결하고 지역적으로 관련된 사실을 말하기 위해 위키피디아를 뒤지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그 팀은 또한 히치 B를 프로그래밍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모험을 추적하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기 위해 히치 B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소셜 미디어 센세이션과 진실이 되기 위해 그에게 차를 태워주겠다고 한 많은 사람들은 이미 바이와 마주치기 전에 그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