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불안의 부활 토요일 일부 주민들은 그것이 ap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일부 주민들은 다른 교외나 주에서 온 사람들에 의해 폭력 행위가 자행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누가 그들 자신의 뒷마당을 불태우겠습니까 Rebecca McCloud에게 묻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손샤인 침례교회와 함께 일하는 지역 주민입니다.

그렉 토마스는 이번 주 밤마다 거리로 나온 시위자들의 친숙한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는 젊은 사람들이 경찰과 대결하기를 더 열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사람들이 권총을 받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떠났어요.Thomas는 순교자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파티하고 경찰과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항의하기 위해 죽기를 원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존슨은 폭도들이 제멋대로 행동하고 경찰관 몇 명이 갇힌 후 금요일 밤 최루탄 한 개를 배치했다고 말했고 브라운을 사살한 경찰관 윌슨은 년 전 경찰 참전용사로서 그에 대해 아무런 불만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퍼거슨 경찰국은 윌슨의 행방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AP통신 기자들은 그에게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윌슨은 세인트루이스 카운티 검사 Bob McCulloch가 수사가 끝나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말한 이후 유급 행정 휴가를 받아왔습니다.가자시티 가자지구 AFP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협상단은 월요일 자정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현재 휴전이 만료되기 전에 보다 영구적인 휴전에 도달하기 위해 이집트 중재자들과 간접적인 대화를 재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집트 정부는 더 긴 기간의 휴전을 통과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허락하기 위해 더 이른 일간의 협정을 연장하는 새로운 일간의 휴전을 고수하도록 양측을 설득했습니다. 그것은 팔레스타인의 로켓 공격과 이스라엘의 보복 공습으로 힘든 출발을 시작했지만 토요일은 더 많은 휴전에 이어 일째를 맞이했습니다.적어도 팔레스타인을 죽이고 이스라엘측과 팔레스타인 협상팀들은 카이로에서 그들의 정치 지도자들과 주말동안 상의한 후 일요일에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 새로운 회담을 위해 다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됩니다.유럽연합은 가자지구의 휴전을 환영하며 이집트 국경의 라파에서 경찰 임무를 확장하고 가자지구에 이전하기 위해 팔레스타인 세관원과 경찰을 훈련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분쟁에 앞서 현 상태로 복귀하는 것은 선택이 아닙니다. 브뤼셀에서 열린 회의에서 그것은 EU 경찰이 가자 재건에 필요한 물자의 수송을 감시하고 무기가 영토로 밀반입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경찰들의 임무는 가자 지구 밖 창문에만 있는 사람들의 물건과 차량의 움직임을 감시하는 임무를 맡은 교차 지점에 설치되었습니다.

그것은 이스라엘을 우회합니다.

그러나 하마스가 가자지구에서 권력을 잡은 후 년 후에 중단되었습니다.

EU는 지속적인 휴전이 가자에 대한 폐쇄 해제와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고 이스라엘 외무부는 카이로 휴전회담에서 이스라엘의 주요 요구를 환영했습니다. 효과적인 메커니즘에 의해 이행되는 비무장화의 원칙에 대한 약속은 이스라엘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상황의 근본적인 변화 그것은 이스라엘이 월 이래로 로켓 공격보다 더 많은 것을 견뎌온 시민들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떠한 주요한 재건 효과를 지지하기를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