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북극에 있는 소비에테라 군 기지로 이동했습니다.

러시아 뉴스 기관들은 모스크바가 청정지역이지만 에너지가 풍부한 지역에 군 주둔을 늘리고 있다고 보도한 북극의 소비에테라 군기지를 향해 다시 문을 열고 있습니다.

이는 캐나다와 노르웨이 같은 다른 나라들도 작년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시한 자원들에 접근하기 위한 주장을 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 북부 세베로모르스크항에서 출발한 대형 상륙함 척을 포함한 척의 함대를 포함한 척의 함대가 ITARTAS 통신에 말했습니다.

그 배들은 몇몇 쇄빙선을 동반할 것입니다.

북극으로 가는 많은 북방 함대 선박들에 의한 최근의 탐험의 주요 임무는 올해부터 새로운 시베리아 섬에 영구히 복무할 태스크포스에 직원 장비와 보급품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지난 해 북방 함대 사령관 블라디미르 코롤료프 제독은 척의 배가 월에 뉴 시베리아 섬에 갔다고 말했습니다.파키스탄 전역의 기온이 섭씨 영하로 떨어질 수 있는 군도에 기지를 재건하기 위한 첫번째 장비와 보급품을 전달하기 위해 당국이 다가오는 날과 군대에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고 경고한 가운데 토요일 한 정부 관리가 말했습니다.

밀렵 지역에서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경주했습니다.아흐마드 카말라 국가재난관리청 대변인은 목요일 이후 동부 펀자브 지방에서 적어도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카슈미르 파키스탄에서 또 다른 사람들이 죽었고 길기트 발티스탄 북부에서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카말 지방 관리들은 그들의 집 지붕이 무너졌을 때 모든 사람들이 죽었다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그 모든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군 헬리콥터와 보트가 피해 지역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파키스탄 당국은 파키스탄 전역과 카슈미르 지역에 침수된 도로와 가옥이 침수된 것으로 알려진 파키스탄 국영 TV에 앞으로 더 많은 홍수와 비가 예상됨에 따라 사망자 수가 늘어날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토요일 나와즈 샤리프 총리에게 파키스탄 기상청의 홍수에 대해 브리핑했습니다.

토요일에는 전국 각지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파나마 시티 AFP 파나마 운하 확장 공사는 거대한 건설 프로젝트가 산을 뚫고 두꺼운 초목을 파헤친 일꾼들이 몇몇 무척추동물과 척추동물의 화석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화석도 발견했다고 과학자들이 말했습니다.화산이 폭발한 후 불에 의해 소비된 바카라사이트 숲의 잔해를 포함한 n개의 식물입니다.파나마 운하 당국에 의해 고용된 전문가들은 수백만년 된 다른 동물들의 뼈뿐만 아니라 거대한 상어의 이빨뿐만 아니라 낙타 악어의 유골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나 가장 놀라운 발견은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 연결된 좁은 지대의 남쪽 끝 파나마 아래 땅의 나이와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운하 굴착 동안에 발견된 정체는 그 땅이 백만 년 전에 형성되기 시작했고 약 백만 년 후에 끝났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것은 그것이 백만년 전에 형성되었다는 것입니다.

파나마 운하 당국의 고생물학 전문가 Hortensia Broce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르간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