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벤치마크 선거로 나아갑니다 워싱턴의 최고 외교관들

벤치마크 선거로 향하는 움직임 워싱턴의 고위 외교관은 미얀마 대통령이 동남아시아 회의와는 별도로 테인 세인 미얀마 대통령과 솔직한 토론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미얀마 정부는 수십 년의 군사 통치로부터 부상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다고 경고했습니다. 내년 선거는 전 세계의 벤치마크 순간이 될 것입니다.미얀마 수도 네피타와 케리의 기자회견에서 버마 미얀마가 나아가고 있는 방향을 평가할 수 있는 것은 그가 기자들에게 미얀마는 놀라운 여정을 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미얀마는 여전히 언론의 자유와 복잡성에 대한 인종 갈등 종교 폭력을 포함한 중요한 도전들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군사정권으로부터 민주주의로 이동 년 전에 준민간 정부를 이끌기 위해 군복을 벗은 전 장군인 세인은 대부분의 국제적인 제재의 제거를 촉진하는 광범위한 개혁을 감독했습니다.그 변화들은 엄격한 언론 검열을 폐지하는 정치범들을 석방하는 것과 야당 지도자인 아웅산 수지 여사를 의회에 환영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한 조치들은 대부분의 국제적인 금수 조치들이 떨어졌고 아시아 마지막 개척 시장들 중 하나를 공략하기 위해 열심인 많은 외국인 투자자들을 유혹했습니다.

그러나 seo 방법 미국 관리들은 그 나라가 지지부진해 질 것으로 예상되는 투표들을 향하면서 개혁이 더 쉬운 조치들이라고 말했습니다.동남아시아 국가 연합의 회원들과 대화를 위한 나라에서와 같이 그리고 다른 세계적인 힘들은 수지를 그녀의 양곤의 집에서 일요일 늦게 만났습니다.제가 여기에 마지막으로 왔을 때 저는 당시 가택 연금 상태에 있던 아웅산 수치 여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오늘 그녀는 의회에 앉았고 여기 사람들은 공개적으로 그가 회의 전에 이 나라의 미래 방향에 대해 토론하고 있습니다.미국 특사는 미얀마 정부가 민주적 전환을 위해 계속 노력할 용의가 있음을 시사했으며 미국은 개혁을 돕기 위해 동남아시아 국가들과 손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신중하게 계속 일할 것입니다.

미국의 공정성 책임성 인권 기준을 위반하는 어떤 것도 외면하지 않고 일요일 관영 언론에서 케리와 테인 세인간의 회담을 상세히 보도한 바에 따르면 미얀마 지도자는 미얀마 정부의 도전을 인정하면서도 국제사회에 지지를 촉구했다고 합니다.

그것의 성과에 초점을 맞추세요 영어 신문인 미얀마의 New Light는 대통령이 그것의 개혁에 뒷걸음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불교 민족주의가 지난 달 제의 도시 만달레이에서 이슬람교도들에 대한 새로운 공격으로 미얀마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는 것처럼 보이면서 불교와 무 사이에 촉발된 종교 불안이 계속적인 민주적 과도기를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는 가운데 국제 사회는 점점 더 많은 좌절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주로 무국적 무슬림 Rohingya가 기본적인 서비스에 거의 접근하지 못하는 음울한 수용소에 갇혀 있는 Rakine 주에서 날씬합니다.

파키스탄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라호르 파키스탄 AFP 통신 포퓰리스트 파키스탄 성직자는 일요일 기소 몇 시간 후 정부 전복을 위한 이슬라마바드 행진을 발표했습니다.

경찰관의 죽음에 대한 살해와 함께 그의 지지자들과의 충돌에서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Tahirul Qadri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