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모하메드 카이 키슬루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적어도 어린이를 포함했다고 말했습니다.

모하메드 카이 키슬루는 AFP 통신에 적어도 어린이들과 명의 여성을 포함한 시신들이 지금까지 해안으로 떠밀려왔고 그 수가 여전히 늘어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눈앞에서 익사했습니다. 몇분후 파도가 해변으로 시체를 씻어냈다고 모하마드 소헬라 지역 가게 주인 레어씨가 말했습니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의 명은 그들이 합동 결의안에 도달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미얀마에서 시신 첫 공개 회의를 열기로 투표했습니다.

그들은 정부에게 군사작전을 중지하고 개방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 분쟁에 대한 인도주의적 접근은 서부 지역을 뒤흔들었습니다.사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전개되고 있는 난민 비상사태로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인도주의적이고 인권적인 악몽입니다.

그는 분쟁으로부터 추방된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오도록 요청하면서 말했습니다.유엔 사무총장은 미얀마 라카인 주의 중심부에 체제 폭력사태가 확산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는 월에 기부자 회의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특사 니키 헤일리로부터 가장 강력한 비난의 일부는 우리가 버마 당국의 행동을 부르는 것을 두려워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그 나라를 소수 민족으로 부터 깨끗하게 하기 위하여 잔인하게 지속된 캠페인으로 보이는 것 입니다.그리고 그것은 개방된 민주 버마를 위해 그토록 많은 것을 희생해 온 버마 지도자들을 수치스럽게 해야 합니다.

그는 노벨 평화상을 받은 지도자인 아웅산 수치 여사에 대한 비난으로 보이는 것은 버마가 미얀마의 대체 이름이라는 위기로 인해 타격을 입게 된 것을 수치로 여겼습니다.헤일리는 우리는 이제 그들의 동료 시민들 사이의 학대나 증오심에 연루된 버마 보안군에 대한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미얀마는 가까운 동맹국인 중국으로부터도 강력한 지지를 받았습니다.국제사회는 버마 정부가 직면한 어려움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중국 특사 우하이타오는 우리가 인종청소와 대량학살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실리 네벤지아는 미얀마 군인들을 불태운 것에 대해 로힝야족 무장세력에 책임을 전가했습니다. 대표 U Thaung Tun은 미얀마에 인종 청소가 없다고 주장했고 반면 방글라데시 대사 Masud Bin Momen은 난민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미얀마 내에 안전지대를 만들 것을 요구했습니다.최근 익사하는 비극은 절망적인 난민들이 국경을 공유한 두 나라를 가로질러 돌진하면서 일어난 일련의 치명적인 사고 후에 일어납니다.구호활동을 주도하고 있는 국제이주기구IOM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한 생존자는 보트가 보안군이 보이지 않는 곳에 정박하려다 침몰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슬픈 사연 IOM 대변인 할라 자베르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의 부인에게 말했습니다.dn 그들의 아이들 중 하나는 배가 가라앉았을 때 seo 검색 엔진 죽었습니다.

그 보트는 해변 가까이 오면서 지하에 있는 무언가를 덮쳤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뒤집혔습니다. 그의 가족과 함께 수요일 늦게 미얀마의 해안 마을에서 방글라데시로 출발했던 누루스 살람이 말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생존자들이 지금까지 명의 여성과 명의 아이들을 포함한 위치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탈출은 지난 월 로힝야족 무장세력의 보안초소 공격이 미얀마 군부 탄압을 촉발하면서 시작됐습니다. 미얀마 정부와 구호단체들이 식량 깨끗한 물과 피난처를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인도주의적 위기를 초래했습니다.방글라데시에 온 사람들은 그들과 함께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