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몇 년 동안 방황했고 제 아이들을 남겨두고 온 것 같았어요

수년 동안 소변을 보고 있었고 내 아이들을 뒤에 남겨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위스키를 가지고 나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케와 관련된 오랜 나라에서 만들어진 위스키에 대한 치솟는 수요는 일본을 세계 위스키 헤비급인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와 캐나다의 반열에 올려놓았습니다.스코틀랜드에서 위스키를 만드는 기술을 배운 한 학생이 교토 근처에서 야마자키 증류소를 시작하는 것을 도운 이후부터 스코틀랜드 바카라사이트추천 상업 생산의 약 분의 이 증류소보다 적은 숫자의 증류소보다 적은 숫자의 증류소들이 일본에서 존재해왔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위스키를 만드는 것은 실제로 년 전까지만 해도 해외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수출 붐에 이어 국제 정령 대회에서 최고 상들을 수상합니다.

지난달 홍콩에서 열린 희귀한 위스키 경매에서 망치가 떨어졌을 때 일본 브랜드는 년 된 야마자키 한 병을 포함한 매진되었습니다. 이 해머는 사전 판매 추정치보다 훨씬 더 많이 팔렸습니다.

희귀한 싱글 몰트 위스키에 대한 수요와 특히 일본 브랜드들은 이치로스 말 분의 정도의 판매 후에도 여전히 높은 경매에 머물러 있습니다.

지금은 해외에 팔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쿄 북서부의 증류소가 대량 시장보다는 바텐더와 위스키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틈새 상품을 만드는 동안 집에서 위스키 소비의 감소에 직면했기 때문에 그것은 거친 시작이었습니다. 우리의 성공은 아마도 아키토가 말했지만 처음에는 팔리지 않았습니다. 모든 브랜드는 유명하지 않았습니다. 첫번째 병을 팔기 위해 년이 걸렸습니다. 이제 나는 야마자키 제조자 선토리에서 병을 팔고 있습니다.

이 음료는 올해 초에 짐 빔 버본의 미국 메이커를 거의 억에 샀습니다. 그것은 멀리 후지산이 소개된 산으로 둘러싸인 숲에 둥지를 튼 하쿠슈 증류소를 운영합니다.o 로스트 인 번역의 빌 머레이즈 캐릭터에 의한 전세계 관객은 네 번째로 국제 정령 챌린지에서 올해의 디필러를 뽑았습니다.

수상작인 하쿠슈의 독특한 녹색 병은 증류소의 자연환경에 눈짓을 합니다. 하쿠슈스의 특색을 이해하려면 왜 우리가 증류소를 위해 이곳을 선택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오노 선토리 다케시 총지배인은 풍부한 물과 푸른 숲이 있는 풍부한 자연에 둘러싸인 장소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생각합니다.아이브 하쿠슈의 싱싱한 맛입니다.인기 있는 브랜드는 도쿄도 신주쿠 유흥가에 있는 Zoetrop에서 제공하는 홀수병들 중 하나입니다. 호리가미 아쓰시씨는 그의 대부분 일본 수집품 샘플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도울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그러나 그에게 그가 가장 좋아하는 팁을 가지고 있는지 묻지 않습니다. 나는 일본 위스키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호리가미가 말한 많은 변종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부드럽고 달콤한 터치로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정말로 다양합니다. 모든 증류소는 그들 자신의 위스키의 많은 종류를 생산합니다. 레바니즈 관광객 압달라 아티는 그가 이치로스 몰트를 먹어보고 년 전에 있었던 모든 소동이 무엇이었는지 볼 수 있도록 조트로프를 찾았습니다.

레바논에 있는 일본 위스키는 그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모든 좋은 술집에는 가지 또는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스카치와 미국의 버번 조에트로프스의 주인은 그의 동포들이 세부적인 것에 집착하는 것이 일본 위스키 성공의 주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일본에는 포기하지 않는 문화가 있습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시작할 때 멈추지 않는 그가 말하길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에 많은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시작한 이래로 우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