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11월 13, 2021

라이언 일병 구하기 – 리뷰 역대 최고의 영화 (영화평)


최근 몇 년 동안 혁신적인 수술 기법과 치료법에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수술 후 상처 합병증을 해결하기 위한 이러한 새로운 접근법 중 수술 후 음압 치료(NPRT)는 이제 혁신적인 기술로 간주됩니다. NPRT는 더 빠른 상처 치유를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며 봉합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 저자들은 그러한 치료가 상처 치료 항생제와 결합된 표준 상처 치료보다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강북구는 서울 3대 구 중 하나이다. 거주자의 대부분은 강북구 빈민가에 살기로 선택한 외국인들이다. 강북구의 빈곤율로 인해 많은 한인들이 일자리를 찾기 위해 인근 서울과 베이징으로 떠나곤 했다. 강북구의 고급 상업중심지와 상업거리 역시 강북구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찾아오는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강북구는 서울에서 가장 붐비는 지역 중 하나이기 때문에 주택 문제와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까지 아파트를 구할 수 없어 관광객들이 인근 아파트를 임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관광객과 여행자의 유입이 많아 강북 슬럼가에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인천휴게텔 그들은 대부분 인도, 스리랑카,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와 같은 국가 출신입니다. 강북구에 아파트를 소유한 사람은 강북구에 아파트나 민가를 임대하기 전에 거주 비자를 신청해야 한다.



나는 OITNB를 보면서 2차 세계 대전 중에 미군이 비슷한 작전을 펼쳤더라면(그리고 일본군을 격파했다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세상이 달라졌을까? 조지 S. 패튼(George S. Patton) 장군이 활주로 대신 일본 “카이주(Kaiju)”(일본 제국의 살인자)를 폭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영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고 과정의 결과는 OITNB의 사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대도시마다 미술관과 문화센터가 너무 많아서 서울은 예외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현실은 정반대다. 서울은 제2외국어를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기 때문에 현지 주민들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단점은 대부분의 한국 현지인이 학교와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는 언어인 영어만 구사한다는 것입니다.



회사 데이터를 백업하는 또 다른 방법은 완벽한 보안 조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체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상당한 예산 증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데이터를 완전히 보호할 수 있다고 가정해서는 안 됩니다. 오프사이트 스토리지를 활용하는 조직에게도 위협은 항상 존재합니다. 따라서 데이터가 오프사이트에 있든 온사이트에 있든 상관없이 완벽한 보안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암을 치료하기 위해 대체 요법도 사용됩니다. 침술, 반사 요법 및 명상이 그러한 대체 요법의 예입니다. 침술은 고대 중국의 치료 기술입니다. 통증을 치료하고 두통을 포함한 신경계와 관련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사지 요법은 연조직을 대상으로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치료사가 자신의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들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내담자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치료사와 내담자 간의 열린 대화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치료사와 환자는 다른 치료 세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내담자의 감정과 문제를 해결할 대체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치료가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내담자가 치료사가 자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치료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치료사와 내담자 모두 상대방이 치료의 한계와 경계를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