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애스를 해고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후부터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의 러시아 대선 개입 수사에 대한 트럼프의 분노에도 불구하고 로드 로젠스타인 법무차관을 해임하지 않기로 결정한 뒤의 일입니다.

워싱턴 AP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격랑에 휩싸인 유엔 대사 니키 헤일리는 화요일 갑자기 올해 말 사임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트럼프 팀과 노골적인 외교관들의 정치적 야망에 대해 새로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그 뉴스는 몇몇 주요 미국 동맹들과 외교 정책 문제에 관련된 많은 의회 공화당원들을 맹목적으로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회 선거를 한달도 채 못 전에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성 투표가 왕성한 시기에 행정부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들 중 한 명을 잃으면서 안정의 이미지를 안전바카라사이트 투영하려는 백악관의 노력을 좌절시켰습니다.하지만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였던 헤일리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종종 예측할 수 없는 독립적인 세력입니다.

때때로 그녀는 그녀의 고립주의적인 보스로부터 세계 사건에 대해 현저하게 다른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헤일리는 대통령 옆에서 오벌 오피스에서 그녀의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정치적 전망 그녀가 트럼프에 대한 그녀의 지속적인 지지를 강조했을 때 조차도 그녀가 기자들로부터 묻지 않고 그녀는 그녀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할 계획이 없고 개인적으로 부유하지 않은 트럼프 헤일리를 위해 선거 운동을 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가 트럼프에게 보낸 사직서에서 그녀가 민간 부문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주었습니다.

지난 년 동안 그녀는 UN에 있을 때뿐만 아니라 주지사로서 년을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같은 에너지와 힘을 투입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순환시키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트럼프는 왜 헤일리가 연말까지 머무르고 있는데 왜 지금 발표가 나왔느냐고 묻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왔는지를 직접 말했습니다. 이란과 북한과 같은 어려운 문제에서 일해야 했습니다.백악관 관리들은 월 선거를 앞두고 트럼프의 사상 최대 매출 신장을 저지하기 위해 몇 달 전 보좌관들에게 사퇴 요구를 받거나 선거일까지 머물겠다고 요청받았으나 혼란의식을 가중시키지 않기 위해 여전히 웨스트 윙과 헤일리 퇴장에 대한 중기적 변화의 전망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적인 대화를 공개적으로 논의할 권한이 없는 고위 행정관에 따르면 논의되었습니다. 많은 관리들이 그 시기가 대사들 자신의 정치적 미래를 보존하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A직은 돈벌이가 되는 민간 부문 일이나 희망에 대한 까다로운 디딤돌임이 증명되었습니다.트럼프가 개월 전 헤일리가 자신과 함께 떠나는 것에 대해 처음 논의했다고 말했을 때 더 높은 관직과 그러한 야망에 대한 위험은 선거 후에만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고위 관리는 그들의 대화가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의 임명과 존 볼튼의 국민으로서의 임명과 일치한다고 언급했습니다.앞서 헤일리 안보보좌관은 외교정책 고위관료들의 결말에 두 사람이 트럼프 국제정책의 공격적인 새로운 얼굴이 되면서 그녀의 목소리가 줄어든 것에 대해 다소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

그 관리는 더 최근에는 트럼프가 그의 밑에서 미국 경제력을 자랑하는 유엔에서 어색한 순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리더쉽은 총회 세션에서 웃음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나중에 대표들이 그를 비웃지 않고 그와 함께 웃었다고 주장했습니다.개월 연대표는 또한 높음과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