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다양한 프로브 글로벌 소비자 아이콘 Apple 및 Starbu입니다.

더 넓은 범위의 조사들 글로벌 소비자 아이콘 애플과 스타벅스는 서비스와 가격보다 국영 미디어에서 부동의 보도를 받은 외국 회사들 중 하나입니다.Tokyo AP 일본 경제는 정부 자료에 따르면 분기 동안 월 일본 국내총생산 또는 월 기간 동안 분기별로 계약된 총 재화 및 서비스의 총 생산량에 의해 지출이 급감함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결과는 소비세 인상이 지출에 무게를 두고 있기 때문에 예상되었던 것입니다. 지금 문제는 이 지출의 지연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느냐 하는 것입니다.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의 구매자들이 앞달에 세금 상승을 다소 부풀리려고 서두른 것입니다. 감소는 월 쓰나미와 지진 이후 최악의 것이었습니다.이 나라를 파괴시킨 북동부 일본에서의 더 큰 정부 아베 신조 총리 그리고 그의 아베노믹스 전략 아래 정부는 규제를 풀어주고 엔화가 수출자들을 돕는 움직임을 증가하도록 격려함으로써 세계 위의 경제대국을 되살리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공공부채의 부풀리기에 대해 염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를 올렸습니다.미즈호 증권의 최고 시장 경제학자인 아베노믹스 야스나리 우에노코 경제 경제학자에 의해 경제가 침체로 미끄러질 것을 우려하여 이전 정부들은 세금을 올리는 것에 대해 긴장해 왔습니다.

코인 도쿄는 최근의 자료에서 본 하락은 그의 예상에 해당하지만 둔화가 세금 인상뿐만 아니라 소득의 하락과 물가 상승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금으로 인한 영향은 단기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는 병들고 있고 미래에 좋은 희망을 제공하지 않는 것은 그의 성장을 뒷받침할 공공 지출입니다.

심지어 그때도 어떠한 확장도 즉시 그리고 완전히 최근의 분기에 대한 큰 하락을 보충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는 극적인 임금 상승이 일본에서 있을 것 같지 않고 또한 물가 상승 또는 인플레이션 또한 아베노믹스의 부정적인 소용돌이치는 디플레이션이나 가격 하락을 역전시키려는 시도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뭄바이 AFP 미국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화요일 인도의 신임 총리를 칭찬했습니다.

외국 투자자들이 수년간 경제 성장을 둔화시킨 후에 그 나라로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그 개발자와 텔레비전 스타는 그가 트럼프 타워라고 불리는 뭄바이의 새로운 고급 아파트 블록에 대해 기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면서 인도에 돈이 쏟아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나는 그를 만나지 못했지만 당신의 새로운 수상은 올해 인도 금융 수도인 나렌드라 모디에서 기자들에게 그가 권좌에 휩쓸린 사람들을 한데 모으는 환상적인 일을 했습니다.

그 나라를 경제 침체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그는 인도 전역에서 지지를 받았고 특히 구자라트를 수석 장관으로 운영하는 동안 사업하기 좋은 행정관으로서의 그의 기록에 끌렸던 젊은이들 사이에서 지지를 얻었습니다.

인도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낙관론이 돌아오고 있습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습니다.판매에서 볼 seo 컨설팅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예상보다 더 많은 유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건물 홍보 담당자들은 그들이 도시의 주요 부동산을 차지하고 있는 타워에서 거의 아파트를 팔았다고 말합니다.제 생각에 뭄바이의 부동산 가격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은 편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높은 가격을 찾을 수 있는 도시국가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트럼프는 백만 루피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가격으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