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내가 찾고 싶은 선거를 치름으로써 오히려 아베를 강조합니다.

A. 아베 오히려 선거를 치름으로써 나는 북한 문제를 다루는 정부들에 대해 공공의 권한을 찾고 싶습니다. 그는 어려운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주말 여론조사에 따르면 아베 보수 자민당 자민당에게 투표하는 일본 계획의 퍼센트는 단지 퍼센트만 찬성했습니다.이온 민주당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론 조사 대상자의 분의 은 여전히 도쿄 유리코 코이케의 인기 있는 시장에 의해 형성되는 새로운 정당에 의해 문을 여는 것에 대해 결정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것은 Koikes Tomin First no Kai Tokyo Residents First party가 월에 지방 선거에서 아베와 자민당에 굴욕감을 주었지만 분석가였습니다.

새로운 그룹이 총리에게 심각한 도전을 하기 위한 국가적 기반을 마련할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전 TV 앵커인 고이케를 훔치기 위한 명백한 시도는 그녀가 희망일본의 기보노 투 파티라고 불리는 국가 정당을 만들고 있다고 발표하기 몇 시간 전에 카메라 앞에 갔습니다.북한에서의 상황을 고려하면서 어려운 시간을 경제적으로 세계는 큰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에 일본의 존재는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Koike는 우리가 기존의 국회의원들을 계속 정치를 다루도록 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일본의 템플 대학교의 아시아학 책임자인 Jeff Kingston은 J에 이름에 합당한 반대는 없다고 말했습니다.팬 자민당은 난쟁이들 사이에서 거대합니다. 그것은 아베의 표현에서 탈선하는 주요한 추문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예상되는 스냅 선거의 승자는 북한과 전례없는 위기에서부터 한때 패배했던 일본 경제를 되살리는 것에 이르는 도전의 끈기있는 배열에 직면합니다.북한 위기는 매파인 아베에게 사업 거래에서 친구를 부당하게 선호했다는 의혹을 포함한 일련의 추문 이후 여론조사에서 환영할 만한 힘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선거의 승자는 저출산으로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침체된 경제와 씨름해야 할 것입니다.

비율과 줄어드는 노동력 아베는 일본의 가장 큰 문제는 노령화 사회에서 감소하는 아이들의 숫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조 엔의 효과적인 경기부양책을 초래하는 일본의 막대한 부채를 줄이는 대신 판매세 인상을 위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국민들이 지지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올해 말까지 새로운 경제계획을 세울 계획입니다.비록 아베가 표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베에게 유리한 것처럼 보이는 배경에도 불구하고 아베가 일본 군대의 강화를 위해 헌법 개정을 위해 필요한 번째 의회 과반수를 유지할지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고 요엘 사노 분석가는 말했습니다.

BMI 조사 북한에 대한 국가적 위기의 시기에 일본 유권자들은 아베스 인기에 짓눌린 추문들로부터 관심을 돌리기 위해 고안된 냉소적이고 기회주의적 움직임으로 seo 서비스 볼 수 있습니다.

산노 코멘터리터 마사오 요라는 그 선거는 단지 국가가 면전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필요로 할 때 정치적 공백을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평양으로부터의 위협입니다.이것은 일본에서 평범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해외에서 요라가 AFPI에 그것이 아베스 기일 것이라고 말한 것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정치 가정의 세대가 어려서부터 권력을 위해 손질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국가 최연소 수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