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그러나 자신의 경고는 테네시 대학의 축구입니다.

own은 그러나 이번 주말에 Tennessee 대학의 축구 홈 경기가 이미 호텔 공간이 꽉 찼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내슈빌에 살고 있는 Brittany Baughan Orlando의 원주민을 대피시키기 위해 그들의 집을 열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사람들은 Facebook에 플로리다를 Nashville Hurricane Employees 그룹에게 사람들을 제공하고 사람보다 더 머물 장소를 찾기 위해. 나는 사람들이 단지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고 말한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Baugh가 말했다.

우리는 단지 무엇인가를 위해 일할 수 있다. 목요일 밤을 아틀란타 팔롯 근처의 친척 집에서 보낸 후 아틀란타에 열대 폭풍의 세력이 불어올 것이라는 일기 예보를 듣고 그 그룹은 금요일에 거의 구글 검색 로직 마일 떨어진 멤피스 테네시로 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theron Irma는 그것이 월요일 늦게나 화요일 초에 도시에 도착할 때쯤에는 열대 폭풍의 힘으로 아틀란타를 강타할 수 있습니다. National Weather Service는 토네이도가 폭풍의 외부 밴드로부터 회전하는 것은 아틀란타에서 멤피스로 두 번째 탈출하는 그룹이 결국 좋은 그룹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루지야 비상관리국Georgia Emergency Management and Homeland Security Agency E의 호머 브라이슨 국장은 팔롯이 모든 허리케인을 위해 플로리다에 머물렀다고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더 많은 운전자들이 토요일 조지아 중심부로 향할 것입니다. 주정부 관리들이 조지아 해안을 따라 있는 주민들을 위해 서쪽 방향의 대피로로 바꿀 때 그것은 느린 고도가 될 것입니다. 조지아 교통국의 러셀 맥머리 커미셔너가 당신의 인내심 APA의 강력한 지진이 멕시코를 뒤흔들었습니다.

지진학자들이 미터 이상의 쓰나미가 남쪽 멀리 해안 도시들에 영향을 미치는 땅으로 향할 수 있다고 경고함에 따라 목요일 늦게 적어도 사람들을 죽이고 대통령이 세기에 가장 큰 지진 발생 가능성이 있는 나라라고 부르는 곳에 쓰나미 경보를 촉발시켰습니다.

관리들은 중앙 태평양 연안과 남부 해안을 따라 주민들을 대피시켰습니다. 에콰도르입니다.

멕시코 남부 치아파스주의 토날라 해안도시에서 약 킬로 떨어진 태평양 연안에서 발생한 지진은 최근 몇 년간 규모와 규모 면에서 가장 강력한 지진이었다고 멕시코 지진국이 말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은 멕시코시티에서 발생한 지진과 동일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지진은 멕시코시티에서 발생한 지진과 동일하며 가장 파괴적인 국가인 페나 니에토는 치아파스에서 건물 붕괴로 명이 숨졌다고 말했습니다.인근 타바스코 주에서 어린이 명이 숨졌다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한 명은 무너진 벽에 깔려있었습니다. 다른 한 명은 전기가 나간 후 숨졌습니다. 한 호텔은 무너졌고 오악사카 주의 쥬치탄에서는 주택 몇 채가 파손되었지만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쓰나미 위협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그러나 해안 사회는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코스타리카 니카라과 파나마와 온두라스의 중앙아메리카 국가들을 가로질러 에콰도르까지 이르는 경계 지역에 경계 태세에 있었습니다.

모든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기초해서 말입니다. 태평양 쓰나미 경보 센터는 쓰나미 파도가 조수위보다 미터 이상 높은 미의 해안가를 따라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