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국경을 넘어 점령한 영토의 큰 무리입니다.

이라크 국경을 넘어 점령한 영토의 큰 무리들 The Observatory는 샤이타트가 지하디스트들이 그들의 멤버들을 괴롭히거나 공격하지 않는 대가로 IS에 반대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IS는 토요일 북부 시리아 반군에 있는 협정에 위배되는 부족원 명을 구금했습니다.

빠른 IS 진격에 맞서 터키 국경 근처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운동가가 말했습니다.

한편 야당인 시리아국민연합은 미군이 이라크 북부뿐만 아니라 시리아 내 IS 진지에 대한 공습을 실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IS 전사들은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 아사드 정권과 싸우고 있는 반군 단체들에 의해 키예프가 가까워지자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군용 차량을 파괴했다는 주장에 대한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토요일 알레포 지방 DONETSK 우크라이나 AFP 유럽 지도자들을 체포한 후 마레아와 아자즈 마을에 접근하고 있었습니다.oo 국경 너머로 모스크바로부터 대규모 구호물자 수송을 허락하는 동안 외교적인 추진은 러시아 반군의 요새를 포위하고 있는 친러시아 반군의 요새들을 파괴하고 최고 분리주의 지도자는 그가 러시아 영토인 모스크바와 키예프 외무장관들에게 긴급회의를 위해 준비된 새로운 군대의 사격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로부터 소형 군용 호송차를 파괴했다고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는 환상으로 이러한 주장을 일축했지만 서방 지도자들 또한 반군을 무장시키고 있다는 서방의 지속적인 주장을 다시 부인함에 따라 반격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했습니다.

페트로 포로셴코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조 바이든 미국 부통령과 전화통화를 하고 앙겔라 메르켈 프랑스 대통령 프랑수아 올랑드는 우크라이나가 사람들을 죽이고 지역을 떠난 개월간의 투쟁 끝에 저항세력을 축출하기 위해 추진함에 따라 자제와 좋은 판단을 보여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논란이 된 러시아 구호 호송차가 우크라이나 국경인 모스크바에 있는 도네츠크 초소에서 약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차를 세우고 키예프는 트럭의 내용물을 검사하는 방법에 동의함으로써 국경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에 조금씩 가까워진 지 일 후에 인도주의적 재난을 겪었습니다.

서방과 키예프는 이 호송차가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친 크렘린 반란을 강화하거나 나토가 국경지대에 집결시켰다고 주장하는 부대를 러시아에 보낼 구실을 제공하는 트로이 목마가 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구호물자 전달을 감독하고 있는 적십자 국제위원회는 토요일 늦게 화물 운송을 점검하는 데 합의가 이루어졌지만 구글seo 어떻게 트럭들이 반군을 장악하고 있는 지역을 건널 수 있는지에 대한 안전 보장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바이든에게 말했습니다. 외무부는 키예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며칠 동안 물이나 전력 없이 갇혀 있는 파괴된 도시들의 주민들에게 원조를 하기 위해 계속해서 사격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국경의 AFP 특파원들은 우크라이나측으로부터 폭발 소리를 들었고 모스크바 군용 철물들이 국경 가까이에 있는 러시아 영토를 따라 우르릉거리는 것을 보았습니다.러시아는 반군들에게 무기를 쏟아붓는 것을 부인했지만 한 최고 분리주의 지도자는 국경 너머에서 훈련받은 병력 증원이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병든 저항세력을 지원하기 위해 도착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