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교착상태 새로운 전투가 지연될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교착상태 새로운 전투가 지속 가능한 휴전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카이로 회담을 무산시킬 것인지 혹은 이집트 중재자들이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을 발사하는 금요일 오전 임시 휴전이 만료된 후 가자지구에서 온 민병대가 먼저 발사된 전면전으로 복귀하는 것을 막을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는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해안도시 애쉬켈론 상공에서 두 개의 들판이 가로질렀습니다.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북부 주택사업 지역에 이스라엘군의 공습이 있었다면서 또 다른 인명피해가 발생했다며 가자지구 남쪽의 한 농장에 대한 경찰도 가자지구 북쪽의 이스라엘 탱크와 중앙의 이스라엘 군함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카이로에서 영토의 트롤 지역 양쪽은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강한 국제적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하마스가 가자 국경 개방을 요구하는 동안 무장해제되거나 재무장을 막는 것을 보기를 원합니다. 어떠한 구글 검색 상단 진전도 가의 Sami Abu Zuhria Hamas 대변인의 금요일 새벽 전에 끝난 밤새도록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za는 그의 그룹이 휴전의 연장에 동의하지 않는 동안 그것의 인기가 그것의 로켓 무기의 분의 의 무기와 그것의 모든 공격 터널들을 잃은 후 이스라엘과 맞서서 증가된 것을 본 하마스가 카이로 회담에 들어간 것을 볼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개전할 것이라는 어떤 결정적 진술도 없이 몇몇 소규모 가자지구 무장 단체들이 금요일 로켓 발사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는 동안 그 단체는 그것의 선택들을 열어두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익명을 요구한 카이로 공항 관계자에 따르면 이스라엘 대표단은 금요일 아침 일찍 카이로에서 출발했습니다.

카이로 공항 관계자에 따르면 마크 레게브 이스라엘 정부 대변인은 이스라엘이 휴전을 연장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아니면 가자지구를 비난한 로켓에 대응할 것인지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휴전을 깨기 위한 제재자들입니다.

휴전은 끝났다고 Regev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GENEVA AFP 세계보건기구가 금요일에 서아프리카의 살인적인 에볼라 전염병을 황폐화시키는 것을 국제적인 건강 비상사태라고 선언했고 고통받는 나라들을 돕기 위한 세계적인 원조를 호소했습니다.제네바에서 비공개로 열린 이틀간의 긴급회의 후 결정은 전반적인 사망자 수가 가까이에 다가옴에 따라 전세계 여행제한이 그것의 확산을 멈추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보건기구의 움직임은 미국 보건당국이 목요일 서아프리카를 넘어 퍼진 에볼라들이 불가피했고 국경없는 의사회 이후라고 인정한 후에 나왔습니다.그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이제 발생 지점보다 더 많은 곳에서 통제 불능이 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WHO의 마가렛 찬 국장은 년 동안 가장 심각한 전염병으로 묘사된 국가들에 대해 더 많은 국제적인 원조를 호소했습니다. 그녀는 그 전염병이 지역적 분포의 측면에서 전례가 없다는 MSF의 이전 주장과 유사하며 비상사태의 주들은 사실상 압도적으로 우세했습니다.Liberias Grand Cape Mount 지방에 있는 Libera Guni와 Sierra Leon Soldiers를 포함한 서부 아프리카 국가들은 목요일 격리된 시에라리온 카일라훈과 케네마의 동쪽에 있는 두 도시들에 시체들이 매장되지 않은 것으로 보도되면서 수도 Monrovia로 가는 여행을 제한하기 위해 도로 블록을 설치했습니다. 전국의 나이트클럽과 유흥업소에 sh를 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