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공중보건 비상사태는 몇번이고 포함되었습니다.

HN 또는 돼지 인플루엔자의 유행 기간과 서아프리카의 일부를 중국까지 황폐화시킨 에볼라 전염병을 포함한 소수의 공중 보건 비상사태는 사스 발생을 은폐했습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몇몇 외국 전문가들은 AFP 다보스 AFP 미국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의 상표가 붙은 이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한 정보의 신속한 공개를 칭찬했습니다. 그의 탄핵심판은 스위스 휴양지 다보스에서 화요일 상원의원들이 그를 공직에서 물러나게 하는 추진력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하기 몇 시간 전 날조되었습니다. 그는 왜 워싱턴에 돌아오지 않은 다보스에 있었는지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그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들과 만나고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엄청난 사업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그것의 마녀사냥은 수년 동안 계속되어 왔고 솔직히 그것의 불명예스러운 AFP파리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과 도널드 트럼프는 디지털 거대 기업에 대한 프랑스 세금에 대한 논쟁에 seo 최적화 작업 대한 협상을 올해 말까지 연장하기로 동의했습니다.고 프랑스 관리들이 화요일 프랑스 파이낸셜이 말했습니다.

브뤼노 르 마이어 장관은 EU 관계자들과의 브뤼셀 회담에 앞서 마크롱과 트럼프가 매우 건설적인 논의를 가졌으며 그들은 이 디지털 세금 문제에 대해 미국과 프랑스 사이의 모든 격상을 피하기로 합의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외교 소식통은 일요일 전화통화를 한 프랑스와 미국 지도자들이 협상을 하기로 동의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월요일 트위터를 통해 관세 인상을 피하기 위해 좋은 합의에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이 말하고 동의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 세금에 대한 성공적인 협상을 완료하는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다른 양자간의 문제들을 토론하였습니다.이 분쟁은 작년에 파리가 온라인 판매와 광고를 통해 벌어들인 수입에 세금을 부과하는 새로운 모델을 찾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이 질질 끌면서 프랑스에서 기술 회사들에 의해 벌어들인 수입에 대해 최대 의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승인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기술 회사들은 그들이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나라에서 종종 세금을 거의 내지 않습니다.

워싱턴은 세금이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과 넷플릭스와 같은 미국 회사들을 제외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샴페인이나 까망베르 치즈와 같은 상징적인 상품들의 프랑스 수입가치의 최고 퍼센트의 보복 관세를 위협했습니다.유럽 연합은 만약 그러한 관세가 부과된다면 프랑스를 지지하겠다고 말했었다. 대서양 횡단 무역 전쟁의 전망 여전히 어려운 협상 월 파리와 워싱턴은 강도 높은 협상을 벌여온 최대 수십억 프랑스 상품에 대한 미국의 관세 위협을 피하기 위해 그들 스스로 협상할 수 있는 날을 주었습니다.지난 몇 주간은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에서 스티븐 므누신 미국측 수석대표와 경색회담을 가질 예정이었습니다. 르마이어는 브뤼셀에서 기자들에게 므누신 장관과 일요일에 전화통화를 했고 우리의 기술팀들은 밤낮으로 접촉하고 있습니다.

해결책그는 이것이 여전히 어려운 협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어느정도의 세부 사항들이 해결되어야 하지만 저는 르마이어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프랑스가 디지털세를 중단할지 말지는 저는 므누신 장관과 저 사이에 남아있는 협상의 세부 사항들에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