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개월간의 치명적인 전투의 장면 일요일 싸움입니다.

e 일요일 전투의 개월간의 치명적인 전투의 장면은 우크라이나 군이 금요일에 저항세력에 의한 공격을 다시 몰아냈다고 말한 도네츠크 공항 근처에 집중된 것으로 보입니다.AFP 기자들은 총성에 휘말렸을 때 공항 근처의 건물 옥상에서 은폐를 위해 몸을 피해야만 했습니다.테러행위는 우크라이나 대통령들의 평화계획의 실현을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월 민스크에서 휴전협정에 서명했지만 일요일에 회담의 참관인에 불과하다고 선언한 두 반군 지도자들의 발언을 겨냥했습니다.

휴전은 노력의 첫 단계로 보입니다.비록 분리주의자들이 그들이 완전한 것을 원한다고 말함에도 불구하고 비록 그들이 약간의 제한적인 자치통치를 제공한다고 약속했지만 비록 냉전대통령 Petro Poroshenko가 우크라이나의 경제중추를 형성한 이후로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분쟁을 종식시키고 동서관계에서 최악의 위기를 촉발시키기 위해 더 장기적인 평화협정을 이끌어냅니다. 독립 반군들과 정부군은 또한 일요일 합의하에 합의된 최근의 교환에서 수십명의 포로들을 교환했습니다.

그러나 반란군들은 키에프군이 여전히 그들을 바카라사이트 향해 총을 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쪽에서 아무도 총을 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규칙을 어기고 있습니다.

그것은 남쪽 마을 근처의 검문소를 지키는 반란군 사령관이 말했습니다.도네츠크의 하인입니다.

끓어오르는 위기는 서부와 모스크바 그리고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러시아어를 말하는 인구와 키예프에서 친서방 지도자들 사이의 불신의 층을 드러냈습니다. 휴전은 지난 달 러시아 낙하산 부대와 중무기의 지원으로 남동부를 가로지르는 반란군의 반란을 중단시켰습니다.우크라이나군에 대항하여 전쟁을 한다면요.나토와 키예프는 비록 크렘린이 토요일 소련의 부활을 목표로 우크라이나를 독립국가로 제거하려는 러시아의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을 비난했지만 적어도 러시아 군인과 아마도 더 많은 군인들은 우크라이나 땅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푸틴의 예측가능성이 낮고 보다 공격적인 행동이 강자를 고립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주 키예프 포로셴코에 있는 정부가 우크라이나를 러시아로부터 더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끌면서 미국과 특별한 지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워싱턴으로 향할 수 있도록 더 큰 지지를 약속했습니다.

아마는 직접적인 군사 개입을 거부했지만 유사한 EU 조치들과 함께 러시아를 서구의 자본 시장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봉쇄하고 그것의 중요한 석유 산업인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미국이 EU 사이의 경제 관계를 깨기 위해 위기를 이용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도 마찬가지입니다.

징벌적 조치와 동반된 동서 무역전쟁으로 러시아 경제가 침체 위기에 직면했지만 푸틴의 진로를 바꾸는 데는 실패한 듯 보입니다.

러시아는 토요일 트럭 호송차를 보내 몇 주 동안 물과 전력 없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루간스크 반군에게 구호품을 운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페트레인을 주지 않았습니다.

호송차량의 횡단을 위한 허가는 트럭들이 저항세력을 위한 물자를 운반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나타내었고 지난 달 이와 유사한 배달을 격렬하게 항의했습니다. 포로셴코스 행정부에서 한 외교차관이 러시아의 압박에 의해 EU 무역 거래의 이행 지연에 대해 사임했을 때 국내 전선 균열이 나타났습니다